[한줄리뷰이벤트]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하는 뮤지컬 영화??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today.jpg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1. 오늘의 영화 시리즈 소개

오늘의 영화 시리즈는 다양한 영화에 대해 댓글로 소통을 하는 주제입니다.
제가 소주제를 주면 그에 맞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2. 오늘의 소주제

한 주중 수요일을 시작으로 업무효율이 떨어지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주 4일을 도입하는 회사들은 여러 통계를 바탕으로 주중 휴무일을 수요일로 지정을 한다고 하는데요.
수요일로 지정을 하는 것이 생산성이 가장 높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업무효율도 떨어지고 나른한 수요일인 오늘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하는 뮤지컬 영화


입니다.

뮤지컬 영화는 고전부터 정말 많은 영화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OST가 들어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도 뮤지컬장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나른한 오늘 여러분의 흥으 돋구어줄, 감성을 자극해 줄 뮤지컬 영화는 무엇이 있을까요?^^


3. 보상

  1. @hodlbak 계정으로 모든 댓글에 보팅! (20~40%, 댓글에 따라 차등, 39만 스테이킹)
  2. AAA 추가지급! (@wonsama 님의 댓글순서를 활용, 제가 주사위를 굴리고 제 주사위 숫자에 가까운 댓글 순서 3인에게 100 AAA 지급)


4. 기간

  1. 다음 시리즈 포스팅전까지



그럼 제가 오늘 추천하는 뮤지컬 영화는!!
좀 오래된 걸 골라봤습니다.
이완맥그리거와 니콜키드만이 함께한 2001년 개봉한 물랑루즈입니다.^^

니콜키드만 누님 미모 완전 미쳤다...^^




자 그럼 오늘의 영화를 소개해 주세요
정성스런 댓글엔 보팅이 더^^
많이 참여하시고 보팅도 많이 해주세요. 리스팀도 감사 감사^^

자 오늘도 놀아봅시다~~~~^^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0만 스테이킹)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39만 스테이킹)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물랑루즈의 니콜키드먼 완전 최고였어요.
진짜 사람이 이렇게까지 예쁘고 매력적일 수 있을까 싶었네요!!!

저는 인도풍 뮤지컬영화 세얼간이 을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페라의 유령> 브로드웨이 공연 25주년 공연 실황 영상 영화로 담아낸 엔딩의 역대 공연 팬텀 소개 인사와 함께 숏 바이 숏 모든 장면들 환상의 무대

극장 관람 상영할때마다 여러번 만나면 만날 수록 체감 시간은 점점 짧아졌어요~💙

환상의 OST ♬♬

우리는 오늘도 무엇을 쫓아 나아가는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잭 에프론과 바네사 허진스의 하이스쿨 뮤지컬 시리즈 아주 선명한 추억이 남아있어요 미국 학생들은 이런 환경에서 서로의 꿈을 키우는 구나 하고 부러워했던 적도 있구요 한곡도 뺄 수 없는 OST 들 몽땅 추천 드립니다.

뮤지컬 영화를 많이 보지는 못 했네요.
마눌님이 ABBA를 좋아해서 맘마미아 봤는데 정말 신나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전 " 라라랜드 "요!!
아직도 귓가에 노래가 맴도는듯..
결국 이루어지지 않은 사랑이지만..
청춘시절 꿈과 사랑과 이상이 공존하던 그 시기~~
아~~ 다시 꿈꾸고싶다!!

니콜키드만 누님~~~~~ 누님 미모야 말해봐야 입만아프죠! ㅋㅋㅋ
사실 저는 티비에서 리뷰같은건 본 기억이 나는데 영화는 못봤네요!

저도 물랑루즈랑 라라랜드요. 뮤지컬 영화는대부분 다 좋아하긴 하지만 처음 접했덧 물랑루즈는 잊을 수가 없고, 라라랜드는 아름답네요^^

전 뮤지컬영화하면 떠오르는게 맘마미아
아만다 이때부터 좋아졌어요 ㅎㅎ

레미제라블이 최고였죠.
프랑스혁명에 대해서도 좀 더 알게 된 영화네요.

'사랑은 비를 타고' 의 Singin' in the Rain이 뭔가 기분업시켜주기엔 최고인듯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