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지난주 당첨자 발표! & 이벤트 안내 (당첨금 UP)

in #aaa5 years ago

contest.jpg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지난주 이벤트 당첨자 안내입니다.^^



1. 월요출첵 (각 100 AAA + 0.5 SCT 지급)


2. 오늘의 영화 (각 100 AAA + 0.5 SCT 지급)


3. 박스오피스 (각 100 AAA)

  • @feelsogood.aaa (54), @son10001 (47), @ldsklee (74)

    괄호안의 숫자는 적으신 숫자입니다.
    박스오피스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주말관객수의 십단위와 일단위 2자리를 맞추는 이벤트였습니다.
    KOBIS(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관람객 자료
    주말 총 관람객 : 2,221,459 명
    토요일 : 1,227,808 명
    일요일 : 993,651 명



4. 인물 열전 (각 50 AAA + 0.5 SCT 지급)


5. 이벤트 안내

  • 한줄리뷰이벤트는 한주에 4 회 정도가 진행됩니다.
  • 매주 화요일에 지난주 이벤트 당첨자 발표!
  • 다중 당첨 혜택 : 3관왕! 100 AAA 후원하기, 4관왕! 200 AAA 후원

6. 추가 공지

  • @hodlbak 계정의 스테이킹을 39만으로 업 했습니다.
  • 이번주 부터 당첨금을 100 AAA 로 업했습니다.



한줄리뷰이벤트 때마다 항상 댓글로 많은 참여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힘들지만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특성상 이웃분들의 댓글을 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되도록 댓글을 안달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달아야 겠다 싶을땐 꼭 달고 있습니다.

또 상금이 너무 작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나름 목표로 한 매주 추가 스테이킹양이 있는데 그 외에는 다양한 채널로 다시 이웃분들과 나누려고 합니다.
혹시 적어서 서운하시더라도 이해해주세요^^
(보팅 많이 해주시면 당연히 나누는 금액도 올라가겠지요 ㅎㅎㅎ)

다양한 아이디어도 많이 주시면 더 풍성한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참여 많이 해주시고 보팅도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가기 심심하니 어제 월요출첵 미션이었던 혼자왔어요? 둘이왔어요? 에 대한 이웃분들 의견 남기고 갑니다.^^

이웃분들의 극장 혼자왔어요? 둘이왔어요?



@fur2002ks
영화관 가본게 언제인지... 혼자는 싫어요!! ㅋㅋㅋㅋㅋ


@chaeg
같이 볼 사람이 없다는... 흑흑 ㅠ_ㅠ


@maikuraki
혼자봐야죠.. 19금... 요일 20토요일


@bluengel
최고의 경지는 아마도 이른 아침부터 혼삼~?
고기집에서 혼자 삼겹살 구워먹기~ㅋ
혼영 완전 만끽~
보고픈 영화 맘껏 약속 잡고 기다리고 늦게 오면 앞부분 놓치거나 정시입장 극장 영화 놓치거나 서로 스트레스 받을 일 없으니 나름 혼영이 편해졌어요~
그럼에도 영화는 극장 안에서 모두 함께 관람하며 영화 시작하는 순간 모든 조명 빛이 사라지고 어둠 암실에서 영사기 투사되어 스크린에 반사되는 숏들
영화와 나 혼자가 되는 영화 여행 세계 속으로 빠져드는 경이로운 마법의 시간~


@yann03
혼자 보는건 눈치볼 필요없이 보고싶은것 볼 수 있어서 좋고
둘이 보는건 같이보는 즐거움이 있어서 좋아서 둘다 나쁘지 않지만
역시 영화는 역시 혼자보는 맛이 ㅎㅎ;;


@asd5710
전 혼자 보는걸 좋아합니다
혼자서 보면 정말 영화에 집중만 할 수 잇어서 혼자 보는걸 더 선호합니다


@thomaskim
결혼 전에는 혼자 자주 보곤 했는데 지금은 항상 아이들, 또는 아내와 함께 본답니다^^ 보고 싶은 것을 마음껏 볼 수 있어 혼자 보는 것도 좋아하지만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같이 보는건 더욱 좋구요^^


@tinker-bell
저는 혼자 가서 보기도 하는데, 이때는 따로 시간을 내야 해서 그렇게 자주 있는 편은 아니네요.
제가 좋아하는 장르와 가족들이 좋아하는 장르가 다르다 보니..
모두가 같이 갈때는 제가 좋아하는 장르를 선택하기 힘들다보니 그렇게 되네요.
그래도 1년에 한두번 꼭 보고 싶은 영화가 있을때는 따로 시간을 몰래 낸답니다.


@jun1004
영화는 마음 맞는 친구랑 같이 봐야 끝나고도 서로 영화에대해서 이야기도 하고 좋지요.
전 보통 2~3명이서 봅니다.


@zzing
많은 사람들과 보는게 좋지요. 끝나고 영화에 대해 주거니 받거니 하는거 좋아합니다


@dmsqlc0303
전 간만의 휴가날 애들 유치원보내고 남편이랑 둘이 평일 아침 영화보는거 넘 좋았어요.
그래서 지금도 그런기회가 되면 둘이 평일영화 보러간답니다^^~


@strosalia
무조건 가족들과 함께 봅니다. 어른영화는 애들 재우고 집에서만 본 지 꽤 되었네요. ㅎ


@viance
기본적으로 영화는 연인이랑 보는게 좋긴한데 좋아하는 영화는 가끔 혼자 다시보기도 합니다ㅎ 그래서 정답이 없는듯 하네요


@ldh1109
혼밥, 혼술은 가끔씩 하게 됩니다만 적지 않은 나이인데도 혼영은 안해봤네요. 조만간 용기내서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


@son10001
전 혼자 봅니다.
같이 볼 사람이 없어요. ㅠㅠ


@epitt925
극장은 보통 아내님이랑 같이 갔었는데 못간지가 상당히 오래되었습니다 ㅠㅠ
영화는 보통 집에서 혼자보는 경우가 많네요^^


@kingsguards
저도 혼자보기 좋어합니다. . 그런데 아직은 아들이 있어서 ㅎㅎ


@jungjunghoon
저는 골고루 인것 같습니다. 가족과 같이 보는것도 좋고... 회사에서 회식 대신 영화보러가는 것도 좋고... 아니면 새벽에 혼영하는 것도 좋고요~


@skuld2000
기본적으로는 아내나 친구와 함께 보는 걸 선호하지만...
아이들이 있다보니 여건이 안되서 혼자 보는 일이 늘어나니 지금은 이것도 나름 괜찮더라구요.ㅎㅎ


@wangpigon
영화는 둘이 봐야 더 재미있습니다. 영화가 끝나고 나면 항상 영화에 대해서 토론합니다. ㅎㅎ


@feelsogood.aaa
보고 싶은 영화는 주로 혼영이죠.
같이 본다면 아이들 위주라서요;;


@rbaggo.zzan
저도 영화관 가본지 이제 엄청 오래됐어요... 역시 외국이라 폴란드어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그렇다고 영어도 큼큼...


@jeank
혼자왔어여!
혼자보는거 좋아해요 방해도 안받고
영화에 더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아여
둘이면 영화에대해 서로 느낀점을 얘기하는것도 색다롭져ㅎㅎㅎ


덧붙임

  1. 댓글과 보팅 리스팀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4. [인물열전-배우 전도연] 리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추카추카~
나도 열심히 참여하면 언젠가 되겠죠??

본계와 부계로 위로의 풀봇을 ㅠㅠ

이벤트 사랑 💙
모두 감사와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 계속 당첨되네요 야호~^^

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 행운의 럭키 7
연속당첨 이벤트 당첨에도 당첨되시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팥쥐형.. 로비했지??
의심의 냄새가 나~~~

저는 영화관람객은 참여를 안했었군여ㅠㅠ

당첨자 분들 축하 드립니다~~

아싸!!! ^^ 100AAA 당첨!!!
언제나 즐거운 이벤트 감사 드립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당첨자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영화관련 포스팅 올리는 것이 참 쉽지 않네요.
이런 이벤트가 있어서 그나마 aaa하는맛이나네요.

앗!저도 당첨~^^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