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박스오피스!! 주말 관객수를 맞춰라!!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edited)

boxoffice2.jpg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1. BoxOffice 시리즈 소개

BoxOffice 시리즈는 개봉작중 하나를 지정해서 주말(토,일) 관람객수(뒷2자리)를 댓글로 맞추는 주제입니다.

집계는 영화진흥위원회의 KOBIS (영화관입장권통합전상망) 통계를 사용.


2. 오늘의 BoxOffice 영화

엑스맨-다크피닉스

다크피닉스는 엑스맨프리퀄시리즈의 마지막편입니다.
프리퀄시리즈로 퍼스트클래스,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아포칼립스가 개봉을 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퍼스트클래스를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3. 보상

  1. @hodlbak 계정으로 모든 댓글에 보팅! (댓글에 따라 차등, 30만 스테이킹)
  2. AAA 추가지급! - 관람객수(뒷2자리)를 맞추거나 근사치 3인에게 30A씩 지급



4. 기간

  1. 6월8일 토요일 저녁까지




자 그럼 관람객수와 엑스맨시리즈에 대해 아무말이라도 댓글로 남겨주세요^^

정성스런 댓글엔 보팅이 더^^

예시
관객수:23
나의 울버린은 안나오겠지ㅠㅠ 울버린 보고 싶다.

자 놀아봅시다~~~~^^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많이 참여하시고 보팅도 많이 해주세요. 리스팀도 감사 감사^^ 그럼 보상도 팍팍^^

리뷰전문 트리플A 오픈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오픈 하였습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평이 많이 안 좋더군요.
18 갑니다.

ㅎㅎㅎㅎ 너무 감정이 실리신거 아니에요^^

관객수 48
엑스맨 처음에는 재밌게 본것 같은데
좀 뜸하기도하고 요즘엔 시들해졌네요 ㅠㅠ
마블이 더 재밌어요 ㅡ0ㅡ

천만명 돌파 가즈아~~!!
00명 하겠습니다!
이제 다음 엑스맨은 마블표 엑스맨인가요.
아이언맨과 함께 싸우는 엑스맨이 보고 싶었는데 ㅜㅜ

관객수 : 01
마블이 엔드게임으로 뭔가 끝이난 느낌인데 이번 X-Men 으로 다시 살아나길 기대합니다.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뒷자리만이면 1만 입니다

관객수: 32
엑스맨 첨부터 다시봐야겠어요~ 이벤트 화이팅입니다~^^

오호 신박하고도 신선한 이벤트네요! 어벤져스 시리즈와는 확실히 느낌이 다르죠 엑스맨은! 뭔가 좀 더 어둡고 묵직하다 할까요? 그런 다크하고 시니컬함이 좋습니다 ㅎㅎ 뒷두자리를 맞추는 거라면...전 13으로 하겠습니다!! 리스팀도 고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늘 좋은 참여형 이벤트 고마워용~💙

누적 관람인 통계 끝 두자리 : 77
스팀 엑스멘 나의 울버린 울지말고 스팀 SMT 가즈앙 일좀 하라고 똥꼬 좀 찢어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뒷자리 30 !!
나이가 마흔이 넘었는데 저도 초능력 좀 있었음하는 상상을 합니다~^^

ㅎㅎㅎ 저도 항상 ㅎㅎㅎ

뒷자리15할게요.
알라딘 기생충 보고나면 엑스맨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93.34
ETH 3032.06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