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BoxOffice] 관객수를 맞춰라! - #017 (누적당첨금 2000 AAA)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역대 BoxOffice 관객수 맞추기 이벤트 입니다.
박스오피스는 KOBIS(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의 역대 Top200 자료를 기준으로 합니다.
(2019년 9월 18일자 기준)

관객수 맞추기는 순위가 빠른 영화 한편을!
영화소개는 두편을!

1. 참여방법
- 영화에 대한 한줄 댓글과 함께 주사위를 돌려주세요.
- 주사위는 #wdice 로...

2. 보상
- 주사위와 관객수 뒷 2자리의 수를 비교 차등 보팅, 기본 10%
- +- 10 이하 : 15% 보팅
- +- 5 이하 : 20% 보팅
- 동일 : 100% 보팅

3. 추가보상
- 주사위 숫자가 동일한 경우 500 AAA 지급 (중복 당첨자가 발생한 경우 배분)
- 동일 당첨자가 나오지 않는 경우 다음 회차 이월

4. 현재누적당첨금
- v AAA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영화는

167위: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개봉:2007-07-11
등급:전체 관람가
장르:판타지, 가족, 모험
러닝타임:137분
관객수:3,691,060



길고도 지루한 여름 날 호그와트 마법학교 다섯 번째 해를 기다리고 있는 해리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
이모부 더즐리 식구들과 참고 사는 것도 지겨운데다 친구 론(루퍼트 그린트)과 헤르미온느(엠마 왓슨)에게서는 편지 한 통 오지 않는다.
그러던 중 예상치 못했던 편지 한 장이 도착한다.
그것은 해리가 학교 밖인 리틀 위닝에서 얄미운 사촌 두들리, 즉 머글 앞에서 디멘터들의 공격을 막는 마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퇴학 당하게 되었다는 소식이었다.
앞이 캄캄한 해리. 갑자기 어둠의 마법사 오러들이 나타나 해리를 불사조 기사단의 비밀 장소로 데리고 간다.


168위:미이라

 

개봉:2017-06-06
등급:15세 관람가
장르:액션, 모험, 판타지
러닝타임:110분
관객수:3,689,325



사막 한 가운데, 고대 이집트 미이라의 무덤을 발견한 닉(톰 크루즈)은 미이라의 관을 수송하던 중 의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한다.
그러나 죽음에서 다시 깨어난 닉!
그는 자신이 발견한 미이라 무덤이 강력한 힘을 갈구한 잘못된 욕망으로 인해 산 채로 봉인 당해야 했던 아마네트 공주의 것이며, 자신이 부활하게 된 비밀이 이로부터 시작됨을 감지한다.
한편, 수천 년 만에 잠에서 깨어난 아마네트는 분노와 파괴의 강력한 힘으로 전 세상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 하고, 지킬 박사(러셀 크로우)는 닉에게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전하게 되는데...
건드려선 안 될 강력한 존재와 이에 맞선 무한의 힘 마침내 세상을 구할 숙명적인 전쟁이 시작된다!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헤리포터는 애들이 좋아해서 소리는 다 들었어요 ㅋㅋ

#wdice

두 편다 못 본 영화네요.
톰 크루즈가 미이라도 찍었군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wdice

해리포터는 재미있게 봤었죠 ㅎ
#wdice

좋아하는 영화들이네요
느긋하게 영화 한 편 봐야겠습니다 ㅎㅎ
#wdice

역시 해리포터 시리즈..너무나 시리즈가 좋죠
#wdice

늘 마음속에 있는 헤리포트 시리즈.. 최근 주인공들 모습을 보니 너무 성숙했다해야하나 그래서 속상했네요
#wdice

톰 아저씨 영화가 이런 게 있었네요 ㅎㅎ
어떤 영화일지 엄청 궁금하네요 ㅋ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둘다 못본 작품이네요
미이라 보고 싶엇던 작품이었다가 깜빡하고 못봤는데 생각남김에 봐야겠네요
#wdice

해리포터 시리즈 재미있게 봤습니다~

#wdic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