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월요출첵 - 넷플리스? 왓챠? 아니면?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으로 다양한 시리즈로 트리플A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좀 늦었네요. ㅠㅠ




1. 출첵 시리즈 소개

출첵 시리즈는 매주 월요일 간단한 미션과 함께 이루어지는 댓글 출첵이벤트 입니다.
일반적인 커뮤니티 출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오늘의 출첵 미션

이번주 트리플A 주제가 넷플릭스이군요.
요즘은 극장이나 TV 아닌 다양한 플랫폼서비스들을 통해서 영화, 드라마, 다큐등 거의 대부분의 미디어영상을 이용할 수 있는 시대인 것 같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서비스가 넷플릭스!
우리나라에서는 왓챠!
가 있을 수 있겠네요^^

이러한 서비스들을 OTT (Over The Top)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여기서 Top 은 TV 셋탑박스같은 기기를 의미합니다.

즉, TV 라는 한계를 넘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거죠.
그럼 오늘의 출첵미션!

내가 이용하는 OTT 서비스는?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프리미엄? 아님 토X트?

저는 넷플릭스는 여러명이서 계정을 함께 쓰고 있습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다섯명까지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영화는 유튜브로도 결제를 해서 보기도 하고 다운로드사이트나 토X트도 가끔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3. 보상

  1. @hodolbak 계정으로 모든 댓글에 보팅! (10%~, 112만 스테이킹)
  2. AAA 추가지급! - (@wonsama 님의 댓글순서를 활용, 제가 주사위를 굴리고 제 주사위 숫자에 가까운 댓글 순서 3인에게 150 AAA 씩 지급)
  3. 상금은 지속적으로 업을 할 예정입니다.^^


4. 기간

  1. 다음 시리즈 포스팅전까지



자 그럼 오늘의 출첵 미션 댓글로 달아주세요.
정성스런 댓글엔 보팅이 더^^

그럼 좋은 한 주 보내세요 제~~~발^^



덧붙임:

  1. 지난주 이벤트 당첨자는 내일 오전에 포스팅됩니다.^^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헉.. 하나도 없어요. ㅋㅋㅋㅋ 미래엔 넷플릭스를 시청해볼까합니다. 유투브 프리미엄에선 영화도 볼 수 있었군요. 몰랐습니당.

저도 친구들이랑 넷플릭스 1년 결제하고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토X트도 이용합니다
요즘 넷플릭스에 왜이렇게 볼게 많은지 볼게 넘쳐나네요

올레tv, 유플러스tv 머 이런 것들도 다 그런 종류들 아닌가요 ㅎㅎ 무료 제공 영화들도 볼만한 것들이 많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다 그런 종류입니다^^

저는 그냥 극장이나 가고 일반티비에서 ocn같은곳에서 보는데..
아직은 넷플리스에 땡기지는 않더라고요..
단지 보고싶으면 다운로드(결재후) 이렇게 보고 있어서요..

저는 OTT로 중국의 넷플릭스인 iQiYi를 쓰고있어요. 중문자막이라 좀 그렇지만 상당히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거든요^^

아직은 그런데 신청안하고 있죠..
나중에 한번 신청해서 해보고 싶은 생각이네요

현재로서 동영상은 유튜브로만 보고 있네요.. ㅠㅠ

저는 통신사 IPTV에서 시청하고 있네요.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10.22
ETH 3571.29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