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오늘 같은 날 듣고 싶은 OST! 24곡의 이웃추천곡을 만나보세요^^ & AAA 스테이킹 추가 업 & 이벤트 당첨 안내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오늘은 어제 '호돌박의 한줄리뷰 - 오늘 같은날 듣고 싶은 OST'에 댓글을 남겨주신 이웃분들의 댓글을 모아봤습니다.

어제 비가 와서 기획했던 미션인데.. OST 에서 부터 가요까지 댓글 읽는데 꿀잼이었습니다.^^

특히 오즈의 마법사 OST 인 Over the rainbow 는 세가지 버젼으로 준비했으니 특별히 감상해 보세요^^

자 그럼 총 24곡의 음악과 이웃분드르이 코멘트를 한번 보시죠^^

오늘 같은 날 듣고 싶은 OST or 음악


@skuld2000 - 'Shape of my heart', 레옹 OST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라면 레옹 OST에 수록된 Sting 의 Shape of my heart 를 빼놓을 수 없죠!!


@influencer07 - 'The way back into love',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OST

이런 비오는 날은 잔잔한 노래가 땡기죠!
대학시절 짝사랑하던 후배의 미니홈피 배경음악이라 더 기억에 남는다는 건 안비밀 ㅎㅎ


@crowsaint - 'Sound of Silence', Watchmen OST

비올때 들으면 감성이 2배 ㅠ ㅠ


@tailcock - '사랑하면 할수록', 클래식 OST

정말 분위기 있는 노래죠


@aaronhong - 'The Moon Song', her OST

전 달에 누워 있답니다.
내 사랑, 금방 거기로 갈게요.
조용하고 별이 빛나는 곳이에요.


@asd5710 - '고백', 늑대의 유혹 OST

강동원이 우산을 올리면서 미소띈 얼굴을 명장면으로 꼽아 많으 패러디를 남긴 영화라 이 노래룰 추천합니다


@rbaggo - '처음 그날처럼', 올인 OST

저는 요즘 머리속을 맴도는 노래가 있죠...
크으 추억이네요...!!


@viance - 'Gloomy Sunday', Gloomy Sunday OST

월요일이잖아요ㅠ 북경은 날씨좋지만 글루미하네요ㅠㅠ


@cinefilm - 'Love Story', Love Story OST

비오는 날 말고, 눈오는 날 생각 날 수 있는 영화 ost


@matildah, sonki999.aaa - '비오는날의 수채화', 비오는 날의 수채화 OST

좋은 하루 되세용
이 노래 좋지요^^


@mimistar - '비와 당신', 라디오스타 OST

비와당신 좋아요 ^^


@donekim - 'Can't take my eyes off you', 컨스피러시 OST

저는 개인적으로 비오는날 컨스피러시의 OST "Can't take my eyes off you"를 듣는걸 좋아라 합니다 :)


@kayap2 - '스피치리스', 알라딘 OST

비하고는 상관없이 듣고 싶은 곡입니다 ㅋㅋㅋ


@wangpigon, @epitt925 - '비처럼 음악처럼', 김현식

비처럼 음악처럼 노래가 생각납니다.
비오는 날에는 비처럼 음악처럼' 아니겠습니꽈~!!


@dmsqlc0303 - '벌써 일년', 브라운 아이즈

아.. 난 첫사랑기다리면 안되는데.. 큰일이네^^;;


@happy-banguri - '비와 당신의 이야기', 부활

기타소리로 찐하게 시작하는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 가 죽여주죠.
마지막 사랑해 라고 외치는 이승철의 보컬이 이 때가 최고였습니다.


@ldh1109 - 'rain', Uriah heep

비 올때는 역시 이 곡이죠.
가사 중에 rain이 여러번 나옵니다 ㅎㅎ


@newiz - 'Rain', 이적

비오는 날엔 부르기에도, 듣기에도 좋은!!


@twinpapa.aaa - '술이야', 바이브

비오는 날은 술생각이나니깐....


@bluengel - '그냥 걸었어', 임종환


@maikuraki - '엔들레스 레인', x재팬

비오는날엔 x저팬의 엔들레스 레인 입니다
엔~ 드레쓰뤠인~


@kaka-aaa - '쨍하고 해뜰날', 송대관

비오는날은 쨍하고 해뜰날이죠.
아싸~~~ 청개구리 카카


Over the rainbow 모음


Judy Garland

오즈의 마법사 OST


크리스 임팰리테리

@realprince - 저는 조금은 시끄럽고 신나게 듣고싶네요. 크리스 임팰리테리의 오버 더 레인보우 듣고싶네요. ^^


Israel "Iz" Kaʻanoʻi Kamakawiwoʻole

@feelsogood - 비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죠 ㅎ



덧붙임

  1. 여러분의 보팅, 리스팀, 무엇보다도 참여가 이 시리즈를 이끌어가는 큰 힘이 됩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2. 댓글 전용 큐레이션 계정인 @hodlbak 의 AAA 스테이킹 양을 35만으로 (+5만) 으로 증가시켰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보상을 위해^^
  3. 월요출첵 이벤트와 Box Office 이벤트 발표는 별도로 하겠습니다.^^ (상금은 보냈습니다.^^, 과연 누굴까요 ㅎㅎㅎ)
Sort:  

명곡들이 한 자리에 다 모였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굿~ 이벤트~💙 ♩♬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모닝송 들으며 일해봅니다~^^

우와. 정성. 정성. 또 정성에 감동합니다. 음악링크 최고인데요. ^^

세상에 링크를 다 넣어주셨다니 감동~^^

섬세함 최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분위기를.내가 깻구만..
정말 다른건 생각이 안났어요 ㅋㅋㅋ
ㅜㅜㅜㅜ

괜찮아 형 ㅋㅋㅋㅋ 취향존중 ㅋㅋㅋㅋㅋ

형 쨍하고 해뜰날이면 최고의 비오는 날 최고의 마무리 곡이지 ㅎㅎㅎ

박용하...원래는 박용하 이름으로 나온곡이 아니라 무슨 예명으로 나왔었죠..나중에 박용하가 부른곡으로알려진곡~너무 이른나이에 이별해서 안타까운사람같습니다..저노래가 와닿네여~

귀가 호강한 하루였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비 그쳤는데도 들을때 좋네요 ~ 우앙

이렇게 모아 놓으니 정말 좋습니다. 비오는 날 포스팅 보며 곡 듣기 하면 될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048.85
ETH 2984.06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