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A 스테이킹, 기대감.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square 입니다.

트리플 A 사이트가 오픈했군요.

https://www.triplea.reviews

앞으로 멋진 일들 많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aaa 전체를 스테이킹 했습니다.

triple a 스테이킹.png

스테이킹을 어떻게 할까 고민을 했습니다.

본 계정에 할지, 부계정 만들어서 할지 고민이 되더군요.

결론은 본 계정에 하기로 했습니다.

JCAR토큰 보팅을 AAA 글에 신청한 경우 같이 AAA, 스팀잇 둘다 보팅 되겠죠?

@jinuking 님, @hodolbak 님 포스팅으로 시작해봅니다.

스파, sct, aaa 보팅파워확인은 크롬앱 steem tools 로 편하게 확인하게 되네요. ㅎ@happyberrysboy 님이 만들어주셨습니다.

Sort:  

jcar 에 보너스가 하나더 ㅎㅎ
늘 감사합니다.@freegon

넵. JCAR에 옵션 하나 더 장착했습니다. ㅎㅎ

오픈 축하~💙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진 프로젝트가 될 것이 기대되네요. ㅎㅎ

사이트에서 보니 보상 숫자들에 더 기죽어서 ㅠㅠ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손이 더 바쁘게 되었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보팅할 때 사이트 하나 더 오픈해서 진행하게 되네요. 조만간 멀티 모니터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aaa 도 jcar 도 모두모두 대박나기를!!

감사합니다. ^^ 기대되는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네요. 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앗 감사합니다.^^
그리고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