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줄리 & 줄리아 | Ramengirl🍜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ramengirl (76)in #aaa • 7 years ago 요리 좋아하시면 좋아하실거에요^~^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이 나와서 힘드니 간식 꼭 챙겨서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