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운동기록> [북스팀] 매거진 #아는 동네 #아는 연남

in #actifit5 years ago

흥미로운 책이네요 ㅎㅎ
이러한책은 아쉬운게... 세월이 지남에 따라 리뉴얼이 어렵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고, 소개 되지 않는 음식점은 상대적으로 발길이 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기도 합니다만, 흥미로운 책이라는 것은 변함없네요 ㅎㅎㅎ

연남동 저도 이연복 쉐프의 목란 동파육을 먹으러 갔다가, 엄청 실망 한 곳 중 하나죠, 그 인근에 있는 매운 김밥? 그 그런것도 있었는데 맛 보니깐, 캡사이신을 넣은 김밥이더라고요, 거기도 실망.... 왕 실망

그나저나 운동을 열심히 하시네요 -_-b

Sort:  

ㅋㅋ 아 맞다 목란이요 이름이 이제 생각났네요 동파육이랑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예약 하기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ㅋㅋ 아요곰님도 가셨었군요!!

맞아요 ! 전 그래서 소개 안된곳을 좋아하죠! 직접 탐험하는 걸 즐겨요~ ㅎㅎㅎ 책이 잼있긴 잼있어요, 여기 출판사에서 네이버 "우리동네" 이것도 아마 운영하실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35.07
ETH 3138.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