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December 8 2018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지난 목요일 @imrahelk가 게스트로 나온 @danbain 님의 라디오 수다 생방을 바빠서 못챙겨 듣고 오늘에서야 시간이 나서 재방으로 들었다.

우선 친절상을 받게 해주신 많은 스티미언님들께 감사인사 먼저 전합니다. 근데 뭐 안주나???ㅋㅋㅋㅋ

재방을 들으며 채팅을 계속 봤는데 채팅에 참여하고 싶어 죽는 줄 알았다....ㅋㅋㅋ
그리고 새로운 사실 임라가 웃음이 헤프다는 사실. 잘 웃어서 좋다고 라헬. ㅋㅋㅋ

단바인님 라디오가 많이 흥해서 스티미언이 아닌 분들도 듣고 많이 가입하셔서 스팀이 떡상 했으면 좋겠다!!

스팀잇 kr 커뮤니티 어워드 수상하신 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 수상하신 모든 분들 언급 안하고 단바인님의 라디오 다시듣기 링크 아래에 남깁니다!! :)

https://steemit.com/dclick/@danbain/-1-kr-with-imrahelk-1544167634709

모두들 좋은 밤 되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

9560
Aerobics

Sort:  

축하해용 +_+ 뭐 안주냐고요? 풀봇(!)을 뙇 드립니다

감사하무니다!!!!ㅎㅎㅎ

You almost got 10,000 activity count. Maybe tomorrow. @runridefly wants to do at least 10k a day.

Posted using Partiko iOS

Yeap. There were a lot of customers in my restaurant today.
Thanks for visiting!! :)


@jisoooh0202님 곰돌이가 최대 두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이것도 분위기가 좀 그래서인지 정말 조용히 넘어갔네요ㅠㅠ

그러게요. ㅜㅜ
Kr 커뮤니티 액티브 유저가 100명밖에 안된다는 소리가......ㅜㅜ

만보를 채웠어안지 아깝ㅎㅎㅎ
친절상 축하해?
찌찌가 친절했었나?@.@

그르게?? 내가 친절했었나??? ㅋㅋㅋㅋ
고마워 형아!!!

뭐 받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아하하핫.
뭐 받았네요. ㅎㅎㅎㅎ

친절상 ㅊㅋㅊㅋ

운동 ♥ 사랑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블루엔젤님도 홍길동상 축하드립니다!!!ㅎㅎㅎ

찌찌형 친절항 받았구나 축하축하 ㅎ

고마워 형아!!!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내가 조만간 음악듣고 채팅만 하는 방송 해볼께ㅋㅋ
트로피 배송예정이니 기달료주삼ㅋㅋ

눈이 너무 매력적이시네요❤️
저랑 눈싸움 하실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싸움 잘 못하는뎈ㅋㅋㅋㅋㅋ뎀뵤!ㅋㅋㅋ

콜!!! 근데 걍 텔방 옮겨오는거 아닐까???ㅋㅋㅋㅋㅋ
해외배송까지 하려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