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December 18 2018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다들 좋은 연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성수기가 다가오니 진득허니 앉아서 스팀잇 할 시간이 전혀 없네요....
오히려 연말연시가 일년중 가장 바쁜 시기라...

오늘 스팀잇 제 블로그 보고 놀랬네요...;;
일주일동안 제대로된 글은 커녕 액티핏 조차 못쓰다니 ㅜㅜ
간간히 스팀잇 보긴 하는데 올라오는 글도 많지 않아 걱정이네요. 스팀잇 이대로 망하는거 아닌가 ㅜㅜ

갑자기 궁금한게 스팀잇에 글을 쓰면 블록체인에 영원히 남는다고 하던데...
스팀잇이 망하면 스팀잇 회사에서 쓰던 써버는 돈을 안낼거고 그럼 블록들도 없어지는거 아닌가요?? 블록도 써버에 저장되는 한 수단 아닌가요??

코알못에 블록체인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서....
아시는 분?? ㅋ

11789
Aerobics

Sort:  

어느날 갑자기 사이트가 사라진다면 프로필에 있는 지갑 또한 찾을 길은 없다고 생각 됩니다. 단 거래소 스팀지갑에 있는 스팀은 보존 되어지나 스팀이 망하면 종이조각도 아닌 텍스터 숫자에 불과 할거라 생각 되네여.. 연말연시 바쁜게 좋은 겁니다 스팀잇도 언젠가 다시 활발하고 바쁘게 많은 글들이 올라오겠지요 ~~

거래소로 옮겨 놓나 여기 있나 똑같을 거란 소리군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ㅎ

스카이민님 같은 뉴비분들이 많아지면 살아날꺼라 기대합니다!!!ㅎㅎ

설마 망하지는 않겠지 ㅠㅠ
20년 뒤에 애들 물려줄거야
힘내 찌찌형~!!!

나도 그랬으면 좋겠다......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11,789 is a great @actifit activity count for the day. Great Job!

Posted using Partiko iOS

상받고 먹튀한줄 알았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상아직 못받았음!!!ㅋㅋㅋㅋㅋㅋㅋ
먹고 튀어야지 ㅋㅋㅋㅋㅋ

나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 에일리형아!!!!

찌찌형 엄청 바쁜가보네~~~ 그랴도 연말 바짝 땡겨서 일년이 좀 여유로우면 좋지 뭐^^

많이 바쁘네 형아 ㅜㅜ
연말 바짝 땡기는 거 말고 일년 내내 그냥 꾸준히 있었으면 좋겠어...ㅜㅜ
그럼 직원들도 여유있게 뽑아서 운영하고 할텐데 ㅜㅜ

스팀잇은 망해도 증인들이 블록을 계속 생성하는한 유지될꺼에요.

아 하
근데 그럼 서버비 충당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서버 없이 블록 생성도 가능한건가요?
메인 서버가 아닌 개인 서버에서 하는건가...?

개인 서버에서 블록을 생성하는 거에요.ㅎㅎ 이 글을 한번 읽어보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아요.
https://steemit.com/kr-steemit/@blockchainstudio/steem-witness-server-cost

이 글에 달린 댓글을 읽어보면, 아곰님은 취미로 스팀 채굴 서버를 돌리는데 한달에 약 25만원 정도가 나간다고 하네요. 상위 증인이 아니면 스팀 채굴로 수익 내기는 어려워요. ㅎㅎ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0.2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1789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3.57%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매일 놀았더니 감기가 ㅋㄱㄱ기침이 멈추지않아서 ㅋㅋ 잠을못자고있는데 우리지수형 포스팅이~!!!
잘지내? 매일 포스팅이 없어서 엄청바쁜가했어
돈 마니벌어 마니벌어서 한국와~ 지수형.

잘 지내긴 하는데 몸이 힘드네 형아 ㅋㅋㅋㅋ

운동 많이 해서 건강한줄 알았는데 아니네!!!!!ㅜㅜ
건강 관리 잘해 형아~~~~~
감기가 벌써 두번째야 내가 본것만....ㅜㅜ

우리 둘다 유리몸인가봐 ㅋㅋ 기침하다일어남 ㅋㅋ 낼 병원가보게 ~고마워 지수야~^^
성수기라도 밥은 잘 묵으면서 일해 사장님 힘내세요~!!!! 나 커피사줘 ㅋㅋㅋ

여기서는 기프티콘 못쏴주나???ㅋㅋㅋ 알아봐야겠다 ㅎㅎㅎ
형아도 아프지말고 건강히 일하고 놀아~!ㅎ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이있지!! ㅎㅎㅎㅎ 응 약먹고 또 잘꺼임 ^^ 힘내자 지수 일주일만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593.58
ETH 2950.87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