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마흔하루째날 + 끄적임

in #actifit6 years ago

ㅋㅋㅋ 형아는 언제나 흥부자ㅋㅋㅋ 하루 건너 뛰어도 호아이티잉!

Sort:  

ㅋㅋㅋ 고마워 형아!! ㅋㅋ
오우!!! 방금 형아 블로그에 새글있나 보고 왔는데 없네 ㅋㅋㅋㅋ
그나저나 형아 프로그래머였구나!!!
머신랭귀지!! 파리에서!!! 멋있다....ㅜㅜ
나도 ㅜㅜ.

응 좀 바빠서 글 쉬었어ㅠ 짬 나서 지금 얼른 뭐라도 쓰려 했는데, 그새 찾아봐 줬다니 대놓고 좋으다, 고마워 형아!ㅋㅋ 그나저나 응 나는 프로그래밍도 공부해, 멋있다 해줘서 고마워ㅜㅜ 실제는 그저 전쟁;;ㅋㅋ 자기소개에 좀더 쓸게 형아!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49.43
ETH 3190.2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