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 DEER REVENGE

in #artisteem5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요즘 넷플릭스에 푹 빠져 살고 있는데요. 최근 'I am a killer' / '나는 살인자다'를 매우 흥미롭게 봤습니다. 첫편부터 멈출 수 없어 쭈욱 몰아서 봤네요. 혹시 보신 분 계신가요?

01.jpg

1급 살인죄로 기소돼 사형을 선고받은 재소자들의 성장배경부터 피의자 가족들과 주변인 그리고 판검사들의 증언을 토대로 사건을 되짚어 보는 프로그램인데요. 올여름 시즌1이 10부작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실제인물들의 등장과 실제사건을 다루고 있어서 인지 피부에 더 와닿고 섬뜩합니다. 무엇보다 자라온 환경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되었고 피해자 가족들의 상처는 물론이지만 범죄자 또한 사회가 만들어낸 괴물들이자 피해자라는 생각에 측은한 생각도 들어 눈물이 나기도 했네요. 어떤 재소자는 동정의 여지도 없는 구제불능의 인간이기도 했지만 사형제도에 대해서는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주는 이 프로그램으로 많은 생각을 하게 된 한주였네요.^^

킬러 감성에 빙의되어 오늘은 간만에 디자인하고 놀아봤습니다. 어찌나 놀아달라고 칭얼대던지... ㅋㅋ



Hunting The Human Poster Design
할로윈 공포영화 포스터 디자인



이미 지났지만 할로윈을 맞아 공포스러운 영화포스터를 만들어 봤습니다. 컨셉은 "벽에 걸어둔 사슴이 살아났다. 이제 당신을 사냥한다." 헌팅트로피가 부활해 사냥꾼들을 사냥하러 나서는 공포영화입니다.ㅎㅎ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1. 사진찾기

먼저 Pixabay에서 서양 저승사자인 'Grim Reaper'를 검색! 참고로 Grim Reaper는 영혼을 수확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곡식을 자르는 낫을 들고 다니죠. 후덜덜...

02_650.JPG

이게 마음에 드네요. 마침 누끼도 따져있어요. 땡큐!!

다음은 해골을 대체할 사슴을 찾아봅니다. 리퍼와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있는 사슴을 찾아주는게 좋겠죠? 이 녀석으로 바로 매수!

03_650.JPG

이제 적절한 묘지 배경이미지를 찾아줍니다. 이게 좋겠네요.

04_650.JPG



2. 합성작업

매수한 사슴사진에서 배경으로부터 사슴을 누끼 따줍니다.
05.jpg

그리고 이미 누끼가 따져있던 리퍼 이미지로 가지고 와줍니다.
06.jpg

원래 있던 해골부분 바깥에 영역을 설정해 주고...
07.jpg

사슴을 위치하고 제거해 줍니다.
08.jpg

그리고 그림자를 넣어주면서 자연스럽게 정리해 주지요.
09.jpg

이제 사슴 뿔을 합성해 줍니다. 자연스럽게~~!
10.jpg

너무 순딩순딩해 보이는 것 같아서 눈에 쌍심지를 켜줍니다.
11.jpg
레이저 발사! (적목현상 아님)



3. 배경합성

이제 다운받은 배경사진을 열어줍니다.
12.JPG

전체적인 색감을 통일해 주기위해 칼라발란스를 맞춰주고 정당히 크롭해 줍니다. 박쥐도 지저분하니 지워줍니다.

그리고 합성한 사슴리퍼를 모셔옵니다.
13.JPG
벌써부터 으시시 하네요. 사냥꾼들 긴장타라...


4. 텍스트 앉히기

영화제목은 Hunting The Human
부제는 The Hunter Is Now The Hunted. Now, It’s Your Turn!

14.JPG

칸영화제 로고와 수상내역도 넣어줍니다.ㅎㅎ 오른쪽에는 대형배급사인 21세기 키위파이 로고!


5. 완성

위의 텍스트와 합성한 이미지를 합쳐주면...
00.JPG

완성입니다!
공포영화 한편 감상하실래요? B급영화 냄새가 물씬... 과연 사냥꾼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ㅎㅎ


목업이미지 압박으로 마무리!

15.jpg

16.jpg


인부를 고용해서 포스터와 빌보드 부착작업도 의뢰했습니다.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23.jpg


영화 상영중이네요. 만석입니다. 대박!!
24.jpg

천만관객 동원하고 마무리...
25.jpg

오늘도 잘 놀았습니다.



지금 스팀잇 커버이미지를 무료 배포중에 있으니 많이들 받아가세요.
2018-10-26-금 오후 6-33-32.jpg

Steemit에서 다운>>>
Busy에서 다운>>>



▶ 디자인 놀이 시리즈
■ 1.개들의 만찬
■ 2.고양이 만찬
■ 3.닭들의 만찬
■ 4.포토샵 합성놀이 - 콜라다이빙
■ 5.스탬프 움짤만들기
■ 6.그림자 아트/Shadowology 만들기
■ 7.캘리그라피 책커버 만들기
■ 8.전구합성놀이
■ 9.스팀지폐만들기
■ 10.이중노출 고양이의 꿈
■ 11.빨간미니언
■ 12.곰돌이 캐릭터
■ 13.울버린(로건) 책표지
■ 14.Promisteem 로고
■ 15.한글아놀자
■ 16.HOLDEM 대문
■ 17.Mr. Sunshine 포스터 합성


Footer_manamine.gif

Footer_kiwifi.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야~~ 정말 금손입니다.
작업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
배우는데는 어느정도 걸릴까요?

나이 먹고 일 없으면 배워보고 싶습니다. ^^

작업은 한두시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배우는 건 개인차라서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유튜브같은데에 무료 강의도 많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와~ 역시 금손이십니다
저렇게 멋진 포스터를 뚝딱 만들어 내시다니 너무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대문 필요하시면 알려주세요.^^
이 손으로 금가루 휘날리며 만들어 드리겠습니다.ㅎㅎ
009.JPG

역시 능력자 ㅋㅋ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답클갈께요.

ㅎㅎㅎ 대형 포스터부터 영화관 상영까지 아이디어 굿입니다^^

합성어플로 하니깐 금방 적용되더라고요.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능력자님
멋져요~

사슴뿔때문에 모자는 어떻게 벗지 하는 상상도 해봤어요 ㅎㅎㅎ

아.. 사슴뿔은 탈부착이 가능하다네요.ㅎㅎㅎ

ㅎㅎㅎ 꼭 게임 같아요~

게임포스터로 봐도 되겠네요.ㅎㅎ 스팀(Steam)에 입점할까요?^^

크 역시가 무의식중에 나오는군요

감사합니다.^^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63 which ranks you at #59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86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순식간에 도심에 도배를 하셨네요..
밤새 고생 좀 하셨겠는데요... ㅎㅎ

네. 인건비가 많이 들었네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