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낙서-공포의 호치키스남자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호치키스(스테이플러)의 그림자는 저에게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혹시 사무실에 있는 호치키스남자 조심하세요. 그림자를 없애 버리세요. 그림자를 만드는 순간 당신의 서류는...ㅎㅎ

Sort:  

서류 잘 정리할듯한데...조심해야하나요?

서류의 종류는 상관하지 않아요. 그냥 막 묶어 버리죠. 손가락까지요..... ㅎㅎ ^^;

그림자 아이디어 좋네요.
기관사 모자를 쓴거 같기도 하고 ㅎ

진짜 기관사 모자 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영화속에서 그림자는 속마음으로 표현하는 경우가 많기에 공포의 호치키스맨이라고 꾸며봤네요. ^^;

어마무시한 창의력을 가지셨네요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습니다!!!!!

더위 먹어서 헛것이 보여요~ ㅎㅎ 감사합니다~ ^^;

이욜...............

아.핫!..............^^;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ride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앙..
신선해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총총

감사합니다~ 총총 ㅎㅎ

호치키스 그림자 아저씨~
여름인데 빨간 잉크 주문 몇 방울 떨어뜨려 주시지 ..호로 물로~^^

ㄷㄷㄷ... 아 무서워요. 그냥 피없는 버젼이 사무실에 딱인거 같아요. ㅎㅎ

진짜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전 처음에 다 그리신줄 알았는데
절묘한 위치선정이네요 ㅎㅎ

상상력을 집중하다보니 이런결과물이 나왔네요. ㅎㅎㅎ 잠깐동안 그리면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