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추석 만들기~움짤 나눠요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hinekey 벼리 입니다.
날마다 포스팅하는분들은 대단하신것 같아요.
특별히 쓸내용도 없고 올릴꺼리(?)가 없어서 오늘은 느즈막히
아티스팀에서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하기에
추석 대문(?)을 만들어 봤어요.

우선 완성작부터. . .

05.jpg

  1. 우선 토끼랑 주요 아이들을 일러스트로 그려줍니다.
    02.jpg
    토끼, 접시, 송편 등

  2. 그리고 색을 예쁘게 칠해줍니다.
    03.jpg

송편은 한개만 그려서. . . 세가지 색으로^^
솔잎은 그냥 선으로 표시해주면되구요.
달은 노랗게 그라데이션 해주시고.

  1. 글씨도 만들어야겠죠. 다온폰트 볼락체를 가져왔어요.
    무료는 사랑입니다.^^
    04.jpg
    이렇게 색을 따로 넣어주고 별도 그려줍니다.

  2. 그럼 밤하늘을 표현해야겠죠. 이 배경은 패스. . .할까 했는데.
    뭔가 서운해서....
    01.jpg

이렇게 일러스트에서 그림을 그리고 하나씩 배경에 편집하면
예쁜 추석 대문이 탄생했습니다.^^ (나만 이쁜가^^::::)

그리고 움짤은 사랑인지라. . . 움짤도 만들었습니다.^^

이 그림은 맘 놓고 퍼가셔도 됩니다.
오른쪽 마우스 클릭해서 저장하시면 되네요^^::

추석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행복한 가득한 추석 되시구요.
풍요롭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해피 추석~~~

10.gif

토끼 한마리는 달나라로 스카웃 됐습니다.

Chuseok, the Korean (version of) Thanksgiving Day , Harvest Moon Day / 中秋节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송편이 귀엽네요!

순간을 보셨군요^^ 감사합니다.~

대박이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예뻐요.
추석도 이렇게 예뻐야 하는데.... 가사노동이 심할듯..

아~ 그렇군요 가정주부는 명절이. . . . 힘들죠.
저는 명절에 제일 한가합니다. 혼술에 tv시청 자랑질(?)
죄송합니다.~~~^^
그래도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벼리님 재주가 많으신듯요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추석보내세용~

즐거운 추석되세요.

넹 감사합니다. 추석 잘 보내세요~~

와우~~금손이시네요.
추석 잘 보내세요~

네 행복한 추석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