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명 문장 두 가지 소개해볼까합니다.

in #asfd6 years ago

왜 이렇게 배배 꼬이셨어요ㅋㅋㅋ 님이 아무말 없이 링크 달랑 달아준거 들어가보고 kr가이드가 뭔지 대충 알게 됐구요.
어떤 시스템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보려고 님이 제 글에 도배해놓은거처럼 저는 글 딱 하나에만 한번 써봤어요.

그리고 지금 이 글에는 순수하게 kr가이드가 뭔지 물어봤던건데 예상치 못하게 안내견이 인식해서 출동한거구요. 그냥 이렇게 바로 인식이 되는건 줄 알았으면 굳이 실험도 안 했겠네요

그리고 무슨 제가 쓴 모든 글을 불펌글로 취급하고 있는 모양이신데 이중 상당수는제가 커뮤니티 활동하면서 직접 쓴 글이에요 ㅋㅋㅋㅋ 옛날에 썼다가 반응 좋았던 걸 하나둘씩 스팀잇에 올리고
있는거구요.

그리고 또 sns에 다른 글을 올리는게 법에 걸린다면 sns에 살아남은 사람이 없어요 ㅋㅋㅋ 당장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가봐도 인기 페이지는 죄다 불펌글인걸요. 걱정하는게 아니라 그냥 포인트가 얻고 싶어서 도배하고 간 거 같네요. 때마침 제가 레이더에 걸린거고. 그쵸?

진짜 테러 맞은 기분이네요. 모든 글에 안내견이랑 님이 도배를 해놔서ㅋㅋㅋ

Sort:  

실험을 한 이유는 kr가이드 댓글이 달리고 100% 스팸글에만 안내견이 출동하는건지, 아니면 스팸이든 아니든 무조건 출동하는건지 확인해보기 위해서 한거구요 (내가 쓴 글이 100% 스팸 판정이 나서 출동한건지 확인하기 위해.)

확인 결과 그냥 무조건 출동하나 보네요. 님은 님 가치관 속에 갇혀 사시는 거 같아요. 저에 대한 아무런 정보도 없이 왠지 불펌으로 추정되는 글을 올리니까 일단 무차별 신고.

근데 사실 님이 신고한 것 중 몇개는 제가 직접 만든거거든요ㅋㅋ 몇개는 펌글 맞지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06.64
ETH 3802.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