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 문장 두 가지 소개해볼까합니다.

in #asfd6 years ago (edited)

사실 별 다를 건 없고, 잠깐 글 올렸는데 생각해보니 삭제를 못하는 지라.. 이렇게 된 거 짧은 문장 두 가지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제일 가까운 사람과 등을 돌리면 가장 먼 사이가 된다.

최선을 지향해라. 하지만 최악에도 대비해라.

Sort:  

Woff, woff!

Hello @sol7142, Nice to meet you!

I'm a guide dog living in KR community. I can see that you want to contribute to KR community and communicate with other Korean Steemians. I really appreciate it and I'd be more than happy to help.

KR tag is used mainly by Koreans, but we give warm welcome to anyone who wish to use it. I'm here to give you some advice so that your post can be viewed by many more Koreans. I'm a guide dog after all and that's what I do!

Tips:

  • If you're not comfortable to write in Korean, I highly recommend you write your post in English rather than using Google Translate.
    Unfortunately, Google Translate is terrible at translating English into Korean. You may think you wrote in perfect Korean, but what KR Steemians read is gibberish. Sorry, even Koreans can't understand your post written in Google-Translated Korean.
  • So, here's what might happen afterward. Your Google-Translated post might be mistaken as a spam so that whales could downvote your post. Yikes! I hope that wouldn't happen to you.
  • If your post is not relevant to Korea, not even vaguely, but you still use KR tag, Whales could think it as a spam and downvote your post. Double yikes!
  • If your post is somebody else's work(that is, plagiarism), then you'll definitely get downvotes.
  • If you keep abusing tags, you may be considered as a spammer. It may result to put you into the blacklist. Oops!

I sincerely hope that you enjoy Steemit without getting downvotes. Because Steemit is a wonderful place. See? Korean Steemians are kind enough to raise a guide dog(that's me) to help you!

Woff, woff! 🐶

안녕하세요!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많은 교류 부탁드리며, 보팅 쏘고 갑니다!

님 저한테 댓글 남긴 kr-guide! 이거 무슨 의미인가요?

너무하네요.. 한국인이면 저 스팸이나 봇 아닌거 아시면서 신고를 10번이나 ㅋㅋㅋ 신고는 왜케 많이 하셨어요

신고라기보단 권유의 역할입니다 kr가이드는..
이전에 몇몇분께서 댓글로 남겨주셨던 것 같은데도 계속 불펌내용으로만 글 올리시길래 가이드북 보라고 권유해드린거에요 계속 반복하지만 않으시면 아무 영향없답니다

스팀잇 자체가 보상이라는 개념이 있기 때문에 불펌글 올리시다가 고소미 드실 것 같아서 권유해드린겁니다만 기분이 나쁘시다면 전 뭐라 해드릴 말씀이 없네요

스팀잇을 시작한 지 5일 됐는데 kr-guide!가 무슨 의미인지 어떻게 숙지하고 있어요ㅋㅋㅋ 댓글에 kr-guide!가 달려도 외국인이 오토 돌렸다고 생각하는게 대부분이겠죠. kr-guide!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고 알려주는 사람도 없는데 도대체 어떻게 알죠?

몇 달 된 고래님들도 아직까지 스팀잇 시스템을 잘 모른다고 글 쓰시던데 그냥 kr가이드가 뭔지 알려주면 되는걸 무슨 제 모든 게시글 다 찾아가서 도배를 해놓으셨어요ㅋㅋㅋ 화는 안 나고 그냥 어이가 없네요

고의적인 보복성 kr 가이드 및 다운보팅은 제재 대상이 되실 수 있답니다 ㅎ;;

무슨 고의적인 보복성 kr가이드예요 이게 무슨 의미인지 몰라서 님이
쓴거 그대로 복사해서 물어봤더니 안내견이 인식하고 출동한건데ㅋㅋㅋㅋ 어이제로네요

님이 생각해도 어이가 없지 않음? 대체 어느 부분이 '고의적인 보복성 kr 가이드'라는거죠? 첫댓글부터 순진무구하게 '님 저한테 댓글 남긴 kr-가이드! 이거 무슨 의미인가요?'이러고 있는데..

제 다른글에도 kr 가이드 외치고 가셨던데요 ㅎㅎ;

그건 뭔지도 모르고 안내견 번역기 돌려서 나오는 말에 따라 한건데요. ㅎㅎ; 님이 도배만 하고 알려주지는 않았는데 제가 어떻게 알아요

악의적으로 스팀잇을 사용하는 많은 부류의 사람들이 남의 콘텐츠 무단 사용 + 셀프보팅으로 보상 풀을 어지럽혔던 기록이 많습니다.

@sol7142님은 그 점을 우려하셨던 것 같은데, 제가 보기엔 두 분의 커뮤니티 사용에 있어서의 입장 차이로 보이며 @coinisthefuture님이 딱히 #kr커뮤니티나 스팀잇을 악용하셨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다만 정상적인 글에 과도한 다운보팅을 시도하실 경우, 그에 상응하는 보상조절을 할 수 있으니 두분 다 자제 바랍니다.

가이드독이 한 말에 대체 어떤 점이 다른 글에 kr 가이드를 외치게 한 건진 도저히 이해 못하겠습니다만 제가 무슨 말을 하든 들으실 것 같지도 않고, 결국 피해는 고스란히 님에게 갈터이니 더 이상 대응 않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다운보팅도 하셨구요 ㅎㅎ

다운보팅도 뭔지 잘 모르는데 아마 Flag 인거 같은데 님이 테러급으로 제 게시글 다 찾아가서 도배를 해놓으셨길래요. 저도 그동안 이게 무슨 기능인가 궁금했던거 눌러봤네요. 그게 다운보팅인가 보네요 ㅎㅎ

왜 이렇게 배배 꼬이셨어요ㅋㅋㅋ 님이 아무말 없이 링크 달랑 달아준거 들어가보고 kr가이드가 뭔지 대충 알게 됐구요.
어떤 시스템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보려고 님이 제 글에 도배해놓은거처럼 저는 글 딱 하나에만 한번 써봤어요.

그리고 지금 이 글에는 순수하게 kr가이드가 뭔지 물어봤던건데 예상치 못하게 안내견이 인식해서 출동한거구요. 그냥 이렇게 바로 인식이 되는건 줄 알았으면 굳이 실험도 안 했겠네요

그리고 무슨 제가 쓴 모든 글을 불펌글로 취급하고 있는 모양이신데 이중 상당수는제가 커뮤니티 활동하면서 직접 쓴 글이에요 ㅋㅋㅋㅋ 옛날에 썼다가 반응 좋았던 걸 하나둘씩 스팀잇에 올리고
있는거구요.

그리고 또 sns에 다른 글을 올리는게 법에 걸린다면 sns에 살아남은 사람이 없어요 ㅋㅋㅋ 당장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가봐도 인기 페이지는 죄다 불펌글인걸요. 걱정하는게 아니라 그냥 포인트가 얻고 싶어서 도배하고 간 거 같네요. 때마침 제가 레이더에 걸린거고. 그쵸?

진짜 테러 맞은 기분이네요. 모든 글에 안내견이랑 님이 도배를 해놔서ㅋㅋㅋ

실험을 한 이유는 kr가이드 댓글이 달리고 100% 스팸글에만 안내견이 출동하는건지, 아니면 스팸이든 아니든 무조건 출동하는건지 확인해보기 위해서 한거구요 (내가 쓴 글이 100% 스팸 판정이 나서 출동한건지 확인하기 위해.)

확인 결과 그냥 무조건 출동하나 보네요. 님은 님 가치관 속에 갇혀 사시는 거 같아요. 저에 대한 아무런 정보도 없이 왠지 불펌으로 추정되는 글을 올리니까 일단 무차별 신고.

근데 사실 님이 신고한 것 중 몇개는 제가 직접 만든거거든요ㅋㅋ 몇개는 펌글 맞지만요

이벤트 댓글 눌렀더니 0.03밖에 안나와서 여기에도 보팅하고 갑니다.합이 0.06;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