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명 문장 두 가지 소개해볼까합니다.

in #asfd6 years ago

가이드독이 한 말에 대체 어떤 점이 다른 글에 kr 가이드를 외치게 한 건진 도저히 이해 못하겠습니다만 제가 무슨 말을 하든 들으실 것 같지도 않고, 결국 피해는 고스란히 님에게 갈터이니 더 이상 대응 않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뉴비(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에게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는 것 역시 좋아 보이지만은 않습니다.

#kr 커뮤니티 내에 신규 가입자가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서로 돕도록 합시다. 모니터 넘어에 사람이 있는 것을 기억해 주시고, 조금만 더 온화하게 스팀잇 내에서 지내도록 하시죠.

넵 알겠습니다 좋은 조언 받아들이고 더 좋은 스팀잇 문화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왜 이렇게 배배 꼬이셨어요ㅋㅋㅋ 님이 아무말 없이 링크 달랑 달아준거 들어가보고 kr가이드가 뭔지 대충 알게 됐구요.
어떤 시스템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보려고 님이 제 글에 도배해놓은거처럼 저는 글 딱 하나에만 한번 써봤어요.

그리고 지금 이 글에는 순수하게 kr가이드가 뭔지 물어봤던건데 예상치 못하게 안내견이 인식해서 출동한거구요. 그냥 이렇게 바로 인식이 되는건 줄 알았으면 굳이 실험도 안 했겠네요

그리고 무슨 제가 쓴 모든 글을 불펌글로 취급하고 있는 모양이신데 이중 상당수는제가 커뮤니티 활동하면서 직접 쓴 글이에요 ㅋㅋㅋㅋ 옛날에 썼다가 반응 좋았던 걸 하나둘씩 스팀잇에 올리고
있는거구요.

그리고 또 sns에 다른 글을 올리는게 법에 걸린다면 sns에 살아남은 사람이 없어요 ㅋㅋㅋ 당장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가봐도 인기 페이지는 죄다 불펌글인걸요. 걱정하는게 아니라 그냥 포인트가 얻고 싶어서 도배하고 간 거 같네요. 때마침 제가 레이더에 걸린거고. 그쵸?

진짜 테러 맞은 기분이네요. 모든 글에 안내견이랑 님이 도배를 해놔서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7447.76
ETH 3523.98
USDT 1.00
SBD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