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Most dogs have 18 or more muscles to tilt, rotate, and move their ears.

강아지와 사람의 관계는 어느때는 신비롭습니다.
둘이 좋은 친구가 될것 같습니다!

초은이가 이상하게 먼저 다가가더라고요.
참 신기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초은이에게 좋은 친구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 좋은 소식이네요.
초은이에게 멋진 친구가 생겼네요.
이러다가 아빠 자리가 줄어 드는 것은 아닌지? ^^

집 때문에 애를 먹고 한지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자리 잡고 일이 하나씩 정리 되니 참 좋네요. 즐거운 평창살이 되시기를...

농사 좀 지으세요. 머라도 좀 얻어 먹게 ㅋㅋ

텃밭에 상추랑 김장무 좀 심었어요.
김장무 좀 나오면 제가 형님 댁으로 쏘겠습니다.^^

미리 땡큐베리망치 합니다. ^^

골든리트리버가 1,2를 다툴줄 알았는데 순위가 좀 낮네요.
초은이에게 아주 좋은 친구가 생겼군요.^^

세 딸 챙기랴.. 새로운 강아지 딸 챙기랴... 정신이 없네요.^^

우리 이웃 아이 하나도 자페아인데
시골로 온 뒤
개를 한 마리 키우면서
날마다 개를 산책시키는 일을 하네요

그렇군요~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 친구가 되길 소망합니다.^^

잘 생겼습니다.
초은이에게 꼭 도움이 되는 평생 함께하는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건강하시죠? 항상 행복하세요~~^^

사실 암놈입니다.^^
여자 아이..ㅋㅋ
그런데 이름이 곰...ㅋ
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리트리버종이 똑똑하더라구요. 초은이에게 좋은 반려견이 되겠어요...

네 그랬으면 좋겠어요~

Congratulations @rokyupju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