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많이 바쁘네요..

in #blog6 years ago (edited)

가족 전체로 보면 투자금액이 꽤 많을듯 합니다. 저는 가족중에 저 혼자만 코인투자를 하고 있읍니다. 아마도 직장이라는 본업이 있기 때문인지 적극적인 투자는 못하는거 같습니다. 전에 저도 휴일이나 시간이 날때 코인단타를 해볼까도 했지만 몇번 하다가 포기했읍니다. 소심한 성격에 급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단타는 맞지 않는거 같습니다. 성공투자 하세요~

Sort:  

투자자 별로 개인이 처한 상황이 다 다르기에 원화 기준 시드머니나 현재의 실시간 평가금을 갖고 딱 잘라서 많다 적다 라고 얘기할 순 없지만, 적어도 저희 가족이 운용할 수 있는 자산 중 상당한 부분을 코인에 할애하고 있는 것은 맞습니다. 개인적으로 코인 시장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 있기에 작년 내내 부모님을 설득하느라 고생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어느 정도 규모가 커지면 리스크를 감수하며 환상적인 수익률을 쫓기보단 안정적인 방법으로 자산을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할 것 같기도 합니다.

chungjh 님의 경우도 기존 자산을 방어하시며 예상치 못한 급격한 하락장에 조금씩 추가 매수만 하시며 시간은 적게 들이고, 수익은 자연스러운 시세 상승의 혜택을 그대로 누리는 방법이 나쁘지 않은 선택일듯 합니다. 저희 부모님도 이런 방법을 취해야 하는데, 정작 매매에서 자잘한 손실이 누적되어 타격이 꽤 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3042.71
ETH 3175.4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