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많이 바쁘네요..

in #blog6 years ago

우와 그 많은 종류의 코인들을 다 관리하시다니... 요즘과 같은 하락장에는 굉장히 바쁘셨을 듯 합니다. 저도 요즘 트레이딩에 대해서 재미가 붙어서 공부해보고 있는데, 물론 전문가 수준의 그런 단계는 절대 아니고요. 파동의 원리? 파동은 어떻게 움직이는가?에 대해서 흥미가 생기더라고요. 재밌고요 ㅎㅎㅎ

Sort:  

실시간으로 모두 관리하진 못합니다. 또한, 평소 현금을 거의 보유하지 않기에 요즘 같은 하락장이 발생했을 때 트레이딩을 통하여 코인 수량을 1~2%라도 늘리고, 평단을 낮추어 손실을 최대한 방어하기 위한 몸부림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저도 전문가 수준과는 정말 거리가 멀지만, 그래도 가족의 코인 자산을 지키기 위해 요즘은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관리를 위해서 코인 종류를 줄이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쉽지는 않네요. ㅎㅎㅎ 단기적인 추세로 봐서는 관리가 힘들 듯 하네요

저도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하나를 줄이면 다른 하나가 늘어나고, 두 개 줄이면 에어드랍으로 또 다른 두 개가 늘어나고 그러고 있습니다. 그나마 가짓수를 줄이려고 마음먹었기에 현상 유지라도 하는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789.36
ETH 3158.6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