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W 관련 소식 (써놓고 보니 백서 미스무리)

in #bnw5 years ago (edited)

BNW는 판매용 토큰으로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자본가도 아니고 사업가도 아니고, 더더욱 투자의 투도 모르는 코린이라서 토큰을 팔아 무언가를 하기엔 경험 부족과 자금 부족이라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팀엔진 마켓에서 거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할지 오랜 기간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가치는 없지만 매수벽을 만들어야 할 필요는 있었습니다. 그래서 0.005 매수벽을 만들어 뒀습니다.

이 매수벽은 '발행자인 나하가 BNW를 0.005 만큼만 보장한다'는 하나의 의미였습니다. 그래서 발행한 만큼의 매수벽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시장은 제가 통제할 수 없는 곳입니다. 매도벽을 만들지 않는한 그렇더군요. 물론 공모전에 당선되지 안는다면, 사람이 바보가 아닌한 터무니 없는 가격에 BNW를 살 사람은 없을 겁니다. 그러나 공모전 대상에 당선되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수상자 발표 전에 매도벽을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오늘 스팀엔진 마켓에 0.01 가격으로 1백만 개 매도벽을 만들었습니다. 가격 상승을 억제하기 위한 매도벽이지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판매는 아닙니다.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아닌 이상한 말이지만, 암튼 판매는 아닙니다. 그러나 구매는 자유입니다. 누구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막을 방법도 없고요.

그래서 이렇게 하겠습니다.
그동안 채굴로 2개 10개 찔끔찔끔 드렸는데요, '나는 나하님의 광팬인데 BNW 모으기 너무 힘들다' 하시는 분은 저에게 스팀을 전송하시면 제가 1스팀당 100 BNW를 드릴게요. 전송하신 스팀은 100% 스파업을 하겠습니다. 스파업을 해두면 제가 먹튀는 불가하다는 거 아시죠? ^^ 또한 기록으로 남겨두겠습니다. 혹시라도 스팀엔진 정지 사태가 발생하면, 전액 돌려드리겠습니다. 중간에라도 스팀으로 돌려받기 원하시면, 파워다운 등을 통해 돌려드리겠습니다. 그러니 구매는 아니고 BNW로 교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 나하의 광팬인데 BNW 모으기 힘드니, BNW를 스팀으로 교환하겠다는 분은 메모와 함께 스팀 전송
    (메모 예, BNW로 교환해주세요.)
  2. 나하는 받은 스팀을 1스팀 당 100 BNW로 교환해주고, 받은 스팀의 100%를 스파업 하고, 내용을 장부에 기록하여 영구 보관
    (받은 스팀의 스팀 트렌젝션을 장부에 기록)
  3. 스팀엔진 정지 등의 사태가 발생시, 장부에 기록된 분에게 마지막 스냅샷 기준으로 스팀을 100% 돌려드림
    (만약 BNW의 스팀엔진 마켓 가격이 상승하였더라도, 장부에 기록된 스팀 기준으로 돌려드림.)
  4. 언제라도 BNW를 스팀으로 재교환을 원하면 파워다운 등을 통해 돌려드림
    (만약 BNW의 스팀엔진 마켓 가격이 상승하였더라도, 장부에 기록된 스팀 기준으로 돌려드림.)

스팀엔진 마켓을 통해 구매하시면 나중에 스팀으로 돌려드릴 수가 없으니, 반드시 제게 직접 스팀을 전송하여 BNW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스팀으로 교환한 BNW를 마켓을 통한 매도, 개인간 양도 등의 이유로 보유 수량이 줄어들면, 주 1회 이상 찍는 스탭샷 기준으로 위의 3항 또는 4항 발생시 감소한 수량만큼 계산에서 제외.

써놓고 보니 백서 비스무리가 돼버렸네요.

현재 BNW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채굴이 종료되어 2가지입니다.
이벤트와 임대 보상입니다.
제가 지금 이벤트는 혜자급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이벤트로 드리는 BNW에는 반감기 비스무리가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참여하시면 개이득입니다.
또한 임대 보상도 현재 100sp 당 10 BNW 보상 +(최대)25% 보팅인데요,
이 룰도 유동적입니다. 빨리 하신 분이 무조건 유리합니다.

주의사항

  1. BNW는 투자 용도가 아닙니다. 나하의 팬이라는 증표입니다. 그러므로 투자 용도로 BNW를 보유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BNW 토큰은 스팀 엔진에 올려진 토큰으로, 스팀 엔진이 정상 운영이 될 경우에만 운영이 가능합니다.
  3. 스팀 엔진 정지 등의 비상 사태의 경우 최종 스냅샷을 기준으로 청산을 합니다. 스냅샷은 최소 주 1회 합니다.
  4. 스팀 엔진 특성상, BNW를 마켓에 매도로 올릴 경우 올린 양 만큼 홀더 수량에서 제외됩니다.
  5. 본 포스팅 내용은 BNW 운영 과정에서 유동적으로 수정 및 변경되며, 내용 해석에 대한 권리는 작성자가 가집니다.

저 나하는 BNW를 이렇게 활용하겠습니다.
나하는 BNW를 활용하여 글쓰기가 즐거워지는 스팀잇을 만들겠습니다.
나하는 BNW를 활용하여 읽을 꺼리가 풍성한 스팀잇을 만들겠습니다.
나하는 BNW를 활용하여 스팀의 가치를 올리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나하는 BNW를 활용하여 작가 발굴에 노력하겠습니다.
나하는 BNW를 활용하여 좋은 창작자가 스팀잇에 들어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하는 BNW를 활용하여 작가가 글쓰기 좋은 스팀잇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나하는 BNW를 활용하여 작가와 독자의 선순환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naha에 스팀파워 임대하기
100sp 임대 | 200sp 임대| 300sp 임대 | 500sp 임대|
1000sp 임대 | 2000sp 임대| 3000sp 임대 |
5000sp 임대| 10000sp 임대

그럼... 마무리는...
공모전 대상 가즈아~~~

Sort:  

banguri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5월 10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 맞추기 이벤트] 상금 jjm 토큰 20개 (현재 약 5 스팀)

... sesil 각각 21 jjm ( 42 jjm )
5월 8일 당첨자 banguri eternalight naha 각각 21 jjm ( 63 jjm )
5월 9일 당첨자 없음
현재 : 1119 jjm

이벤트 진행하...

응원하는 마음으로 ㅋ
!dramatoken

고맙습니다. ㅎㅎㅎㅎㅎ

엄훠~!
몬가 복잡햐닷~!

근데욧~!
0.001 이면 1스팀당 1000BNW 아닐랑가용~?
딸라라 그런감~ 아몰랑~!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잘못 적었다.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0.01이에요. 수정했어요. ^^

예~압~! 감사합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내가 기억하는 한, 업보팅도 해 주고, 배당도 주고, 토큰도 주는 최초의 토큰인 것 같아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핫,,, 실물 배당 비스무리는... 책이 나오면... ^^

정말 좋은 토큰입니다. 드라마 토큰처럼 다른 사람에게 토큰을 사용할수 있음 좋겠어요. ㅋㅋ
!nahabnw

드라마토큰처럼 쓰려면 코딩을 할 줄 알아야... 서버도 돌려야 하고... ^^ 하지만 보팅 해주는 토큰으로는 활용할 수 있어요. 아직은 안 되고요, 스파가 안정권에 들어가면,,, 시도해볼게요. ^^ 지금은 스파가 낮아서 보팅마나 관리가 조금 어려워요. ㅠㅠ

보팅해주는 토큰 좋네요. ㅎㅎ 이걸 계기로 스팀잇 커뮤니티가 더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모전 대상 가즈아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발요. ㅎㅎㅎ

즐기면 됩니다. 천재도 즐기는 자를 이길수 없다고 했으니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임대로 만족하겠습니다! ㅎㅎ 공모전 대박 가즈아^^

가즈아~~~ ^^

나하님 공모전 응원 합니다.
화이팅~~~

공모전 되고, 나하님이 작가 등단만 하면 BNW 토큰이 금이 되는 거죠? ^^

즐거운 불금 되세요.

금까진 아니고,,, 초기 홀더분들께 확실하게 더 챙겨드릴게요. ^^


You're upping the drama to new levels! Have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