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ooksteem] 인생은 자신이 진짜 좋아하는 것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in #booksteem6 years ago

@감사해

스팀잇에서 보는 첫 리뷰에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소중한 포스팅을 선물해주셔서..!! 오늘 소량 스파업 했으나 여전히 마음에 비해 스파가 너무 모자랍니다ㅋㅋ 감사합니다. 피넛님 사회에 멋지게 데뷔하시길 바랄께요!

Sort:  

헛.. 이렇게 빨리 찾아와주시다니요! 몸둘바를..ㅎㅎ
책이나 영화같은 걸 보는 이유가 물론 재미도 있지만, 간접경험을 해보고자 하는거잖아요?!
짧지만 알찬 내용에 제대로 간접경험을 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욧 >__<

(가이드독이 안왔네요...ㅋㅋ)
저도 참 감사한 저녁입니다..!!ㅎㅎ

가이드독 한번도 못받아봤는데.. 너무나 아쉬운걸요...!!ㅋㅋㅋㅋ 왜 갑자기 일을 안하니 ㅠㅠ가이드독아..

가이드독 대신 buk-love 가 보팅드렸습니다. 북이오 서평 보팅계정입니다~

앗 감사합니다..!!! 저도 북이오 널리 퍼뜨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43.01
ETH 3154.8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