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ooksteem] 인생은 자신이 진짜 좋아하는 것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in #booksteem6 years ago

크.. 안녕하세요 피넛님 롱보드 타는 코딱지예요! 글이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진솔하네요! 읽는데 너무 편안했어요!

피넛님의 처한 상황 응원하며 또한 읽고싶은 책 추천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ㅎ
저도 읽으면서 N사에 다니다 퇴사하고 롱보드로 세계여행하고 계신 저를 롱보드 세계로 이끄신 롱보드 여신님이 떠오르네요!ㅎ 야근하고 있는 이 시점에 저의 마음에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큰 파장을 일으키네요 ㅎ

Sort:  

헛 코딱지님..부르기가 민망..하지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솔직히 많은 분들이 퇴사, 이직을 생각하고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3년 이하로 일하신 분들은 더더욱이요!
지금 야근을 하고 계시는군요ㅠㅠ 저의 머지 않은 미래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ㅠㅠ
롱보드로 세계여행이라니 이건 너무 멋지잖아요! 코딱지님도 꼭 이런 삶은 아니더라도 멋진 삶을 사셨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