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ooksteem] 인생은 자신이 진짜 좋아하는 것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in #booksteem6 years ago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기위해서는 일단 내가 어떤 사람인지 먼저 알 필요가 있겠네요! 근데 그게 쉬운 일도 아니고... 부끄럽기도 하고... 그래서 제목이 더 와닿아요!

인생은 자신이 진짜 좋아하는 것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그리고 거꾸로 진짜 여행을 하면서도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기도 하죠 ㅋ-ㅋ 여행가고싶어지는 밤입니다.

Sort:  

맞아요.. 자신에 대해 알아가야겠다는 사실을 본인도 알고 있으면서도 정작 부끄럽거나 조금 어렵기 때문에 하지 않고 있다는게 참...그렇죠!
제목은 그냥 제가 혼자 지어본건데.. 어느 정도는 맞는 말인거 같아요!!
그래서 결론은 저도 여행가고 싶다는거..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