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이오 전자책 첫 구매경험

in #buk5 years ago (edited)

어제 처음으로 북이오 전자책을 구입했습니다.

@bree1042 님의 '영어 잘하고 싶니?' 란 책입니다.
https://steemit.com/bukio/@bukio/7pazmx

사실 이번에 여러 첫 경험을 했네요.
첫째, 전자책을 비용 지불해서 구매한 것(전 전자도서관을 이용하거든요)
둘째, 북이요 처음 이용한 것
셋째, 암호화폐를 이용한 첫 물건 구매 (암호화폐 입문 1년만에 처음입니다)

스팀커넥트를 이용하니 클릭 몇 번으로 결재가 완료되어 너무 손쉽게 결재가 이루어지더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북이오 앱도 있었습니다.
실행시키니 아래처럼 UI가 제공되네요.
무료로 제공되는 한국문학도 몇 권 보입니다.
아직 초기 버전이라 그런지 화면 표시에 버그도 좀 있었습니다.

앞으로 번창하길 바랍니다.

Screenshot_2018-11-28-18-39-30.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1) 피아노 연주 | 너였다면 / 정승환

안녕하세요. 키위파이(kiwifi)입니다.정말 간만에 연주동영상을 올립니다.ㅎㅎ 넘버링을 보니...

Sort:  

이게 그 애비군요 ^^
농담입니다 ㅎ
디클 꾸욱 ~

Posted using Partiko iOS

눼 그렇습니다~^^

오, 흥미롭네요 ;)

네. 흥미롭네요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럭키님! 약소하지만 풀봇드렸어요. >.<
제 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네. 책 많이 팔려서 좋은 선례가 되면 좋겠네요~

스팀커넥트 참 편리하죠~
오늘도 응원드립니다!!

네. 참 편리하네요.
활용분야가 많아졌으면 합니다.

디클릭 응원합니다.ㅎ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buk.io 앱을 깔아 잘 쓰고 있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하루 잘 보내세요~

스팀으로 구매가 가능하군요^^
사용처가 많이 늘어나면 사람들의 관심도 많아지겠네요^^

네. 사용처가 많이 늘어나면 좋겠습니다.~

아~~~ 사고는 싶은 책인데,,, 과연 나한테 쓸모가 있을까도 싶은... ㅎㅎㅎ

울렁증 때문에 그러시죠? ㅎㅎ

넵 ㅋㅋㅋㅋㅋ

저도 구입해볼까 생각중이어서 너무 잘 봤습니다.
응원하고 갑니다.

네. 첫경험 신선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