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이(@bree1042)님 책, “영어 잘하고 싶니?” 가 나왔어요~!!

in #bukio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조금씩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며칠 동안 체력이 방전되어서 스팀잇도 거의 안하고 푹~ 쉬었네요. ㅎㅎ 오랜만에 이 글, 저 글 기웃거리다가 북스팀과 영어 교육의 선구주자 불이님의 포스팅이 눈에 띄며 드는 생각!!!

'아!! 영어 잘하고 싶니? 전자책이 북이오에서 출간된다고 했었는데!!!'

책이 나오면 꼭 사서 볼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터라 불이님의 지난 글들을 훑어보니 벌써 6일이나 전에 책이 출간되었네요!!!
서둘러 책을 구매하려고 보니 역시나 스팀페이코!!! 단돈 8스달로 책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스몬 카드 구매로 스달을 탕진해서 거래소에서 옮긴건 안비밀^^;;)

구매완료.JPG

영어 잘하고 싶니? 책사러 가자~!! 클릭 클릭 디클릭

책 표지 디자인도 예쁘고 책 구성도 잘 되어있습니다. 마치 옆집 누나(불이님... 누나 맞으실...까요?ㅎㅎㅎ)가 영어 공부를 했던 경험과 노하우를 들려주는 듯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것 같은 책이에요. 남들이 정해 놓은 높은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고 영어를 못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기준에 너무 연연하지 말라는 글에 눈에 딱 들어왔어요.

P20181204_123220000_749BB9BD-BEEF-4D5D-9B49-7782772D66AC.PNG

저 같은 경우, UAE에서 1년 10개월을 거주하다 왔지만 영어를 잘 못합니다. 아니 못한다기 보다는... 영어에서 부산 사투리가 나와요;;; 가끔 인도식 영어가 튀어 나올때도...ㅠㅠ(신기하죠? 저도 신기해요;;;) 그리고 R, L 과 P, F의 발음을 구분 못하는 전형적인 한국 토종 영어를 구사하는데 개인적으로 크나큰 컴플렉스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불이님 책에서 언급한 것 처럼 기준을 네이티브 스피커에 맞추지 않는다면, 영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랑 원활히 소통이 가능한데 뭐가 문제일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내가 원어민도 아니구, 영어 교육을 전문적으로 받은 것도 아니구(학창시절 학원, 과외 한 번 받아본 적이 없어요. 교과서 위주로 공부했죠. 그래서 망했나봐요) 발음을 그렇게 잘 할 필요가 있을까 싶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더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직 2장까지 밖에 읽지 않았지만 빨리 끝까지 읽은 후에 서평도 남기고 싶네요^^ 그리고 책을 통해 조언을 해주시는 팁을 상기하면서 영어 공부도 재미있게,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이벤트.JPG
리워드계정.JPG

현재 북이오에서 도서를 구매하게 되면 일정 구매 수량을 달성할 때마다 스달을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북이오에서 리워드를 스팀잇과 연계 시켜놓고 스달이 들어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직 200등까지 여유가 있으니 빨리 구매하세요~!!

추가로 구매 후기를 포스팅하면 보팅도 해준다고 하니 1석 3조쯤 되는 것 같네요~(@bukio 소환!!) 소소한 향복을 챙기면서 영어 공부 함께해요~^^


여따가 써도 될지 모르겠는데, 북이오 어플 사용과 관련해서 개선이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차이점.JPG

개인적으로 전자책은 리디북스를 이용하고 있구요, 북이오는 이번에 처음 사용해 봅니다. 기능상의 차이점이 두드러진게 있어서 몇개 적어 보았어요.

처음 북이오 어플을 설치하고 설정 기능을 보았는데 글자 크기, 글꼴 조정 외에 기능이 없네요^^;; 타 어플에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지 편의성 면에서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좋게 이야기하면 심플해서 글 읽기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지만, 돌려 말하면 책을 읽는 독자의 취향이 고려되지 않은 어플인 듯한 느낌이 들어요.
저 같은 경우, 다른 기능들은 둘 째 치더라도 첫 번째에 표기한 세로 스크롤 방식으로 글 읽기 기능이 없어서(글 읽기의 연속성, 캡쳐를 하고 싶은데 페이지 할당이 제한된는 부분 외) 아주 약간 아쉽네요^^;

가격이 저렴하고 스팀페이코 활용이 가능한 장점이 크지만 추후 전자책을 구매하게 될 상황이 생긴다면 약간의 고민이 생길 것 같습니다ㅠㅠ 전자책의 본연의 장점 외에 북이오만의 강점이 조금 더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여하튼 불이님의 출간을 축하드리고 북이오와 시너지 효과가 지속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모두모두 흥하시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나도 살까 말까 고민중인데 스달이 안들어와서 이제 ㅋㅋㅋㅋ
스달 모이면 사야쥐 ㅋㅋ

리디북스가 기능이 많긴 하지.

스팀을 스달로 바꿔서 사 ㅎㅎ
근데 형은 영어 잘해서 필요없겠다

나도 영어 못해 잘하고 싶어 ㅜ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고마워요 북이오&짱짱맨~

잘하고싶어요. ㅋㅋ

꾸준히 즐기면서 해요~^^

저도 책 판매되고 구입했습니다. 아직 읽지는 못했네요 ㅎ

호돌님도 영어공부 즐겁게 하세요!!

잘 보고갑니다 파치아모님
그런데 아마 이거 결제는 스팀페이코가 아닌걸로 압니다.
스팀커넥트로 연결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ㅎ

앗 그런가요;;
북이오에 건의해야겠네요
스팀페이코 쓰시라고 ㅎㅎ

굳이 쓸 필요가 없지요~
개발자들이 많으시니
개인대 개인 이 아니라서 커넥트가 편한겁니다^^

그런가요ㅠㅠ
혼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나준에 전자북 한번 봐야겠네요 ㅎㅎ 북이오!

전자책이 편한면이 많아요
개인적으로 넘기는 실물책을 선호하지만요 ㅎㅎ

영어도 잘 못하고... 책도 잘 안 읽는 1인은... 책은 그저 냄비 받침대라고..

ㅎㅎ 농담이구요~

북이요는 현재 짱짱맨 보팅해주는 분인가 싶었는데 스마트폰으로 책을 읽는 어플까지 있군요.

앞으로 좀 더 관심을 가져야겠습니다..

형님 도서관에서 사시면서 책을 안읽는다고 거짓말을 하시면...ㅋㅋ

전자책은 캄캄한 밤에 어둠속에서도 읽기 좋겠네요ㅎ
전 브리님책 7번째 구매자입니다. 행운스멜~~ㅎ

오오~ 쏠메님 럭키 7!!!

어플에서는 안되지만 웹에서는 세로 스크롤이 되더라구요.
https://steemit.com/kr/@bukio/5pmmtd

설정 -> 스크롤모드 활성화 하시면 됩니다~

웹에서 보는 방법이 있었군요!!

고맙습니다, 파치아모님!!
미약하나마 풀봇으로 감사 인사 드립니다! :D

컴퓨터로 볼 때는 메뉴 중에 "스크롤 모드"가 있어서 캡춰를 할 때 안 잘리는데, 어플에서는 그 메뉴가 없나보네요.

흠.. 그리고 제가 누..나 맞지 않을까요? ㅎㅎㅎ 모르겠네요.

지금 읽고 있는책 후딱읽고 빨리 봐야겠습니다~
브리님 글만 보면 20대 동안처럼 보여서 누나가 맞으실지 모르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