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눈 깜짝할 이틀..

in #busy6 years ago

비록 목적은 셔츠를 찾으러 간거지만 셔츠는 뒷전이구 늘그렇듯 스티미언들 아니랄까봐 온통 스팀 관련 이야기로 한참을 수다로 시간을 보내고 왔죠? 순간순간 드는 생각은 영업방해같은 느낌도 들었지만 금새 잊어버리고 또다시 수다 삼매경에 빠지고 ㅎㅎㅎ

갑자기 누구말이 생각나네요

사람이 먼저다

우리 스티미언 분들 정말 만나 뵐수록 내외로 멋진분들 이란 생각을 늘 하게 됩니다.

오늘도 @yong2daddy 님과 @ukk 님과의 만남 또한 그러했고 말입니다.

이렇듯 앞으로도 늘 즐거움과 반가움이 충만한 스팀잇라이프가 이어지길 희망합니다.

너무나 정성스레 셔츠를 맞추어 주신 @ukk 님께 다시 한번 고마운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Sort:  

크크~ 이렇게 만나서 같이 이야기하고 하는 점들이 너무 좋습니다!
영업방해는 무슨요~^^ 그런거 아닙니다 ㅎㅎ
그럴땐 오히려 제가 먼저 양해를 구하겠지요~~ ㅎㅎ
선배님 께서 또 만족해주셔서 저 또한 기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82.56
ETH 3083.10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