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깜짝할 이틀..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요 몇일 되게 바쁜 하루를 보냈 던 것 같네요..
그렇다 보니 정신없이 훅훅 지나가서
포스팅 타이밍을 놓쳐버렸습니다.

수요일

@sukjunko 님께서 정장을 맞추러 오셨고 ,
@annvely 님 께서도 샵의 분위기 변화를 살펴보시러 오셨습니다.
일부로 먼 곳까지 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정장을 맞추고 , 밥을 한끼 드시기로 했는데
밥을 먹자는게 , 술의 시작이 되어버렸습니다..하핫


image.png


그렇게 같이 쪽갈비를 먹으면서 , 맥주를 먹기시작하고....
의도치 않게.. 맛있어서 한잔.. 두잔.. 먹게 되었네요


그러고 @ccodron 님께서 맞춤 셔츠를 찾으러 오신다고~
때 마침 , @onehand 님이랑 같이계셔서 같이 오셨습니다.
먼 길을 또 한걸음에 달려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꼬드롱님의 셔츠는 카라에 이니셜에 새겨졌어야 하는데 ,
뭔가 착오가 있어서 손목에 나와버렸습니다..
그래서 카라에 한번 더 이니셜 새겨드리는걸로!^^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고는 후에 저녁 약속이었던 ,
@swsw3073 형아랑 주먹고기 타임..
당연히 오늘 만난 분들 다 데리고 가는거져~
(앤블리 님만 일이 있으셔서 뒤늦게 같이 합류,,)
정말 나의 애증하는 주먹고기 맛집...
*글의 맨 마지막에 있습니다.
그렇게 가서 먹습니다! 다들 어떻게 느꼈을지 모르겠지만...
나는 애증한닷...


image.png


그렇게 수요일 하루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제가 술을 잘 못마시는 관계로....(믿거나 말거나)




목요일

전에부터 @newbijohn 님이랑 같이 볶음밥 한번 먹자고
날짜를 잡아 놨습니다.

하필 키스데이 랍니다 ...

OTL...



제 대문짝도 만들어 주고 하신 뉴비존님..
너무 만나뵙고도 싶었습니다
뉴비존 형아는.. 코드가 잘 맞았기때문!ㅋㅋㅋ


그렇게 강남구청역 근처에 '현경'에서 ,
만나뵙기로 하고 , 먼저 도착했습니다.
몰래카메란가?? 사람이 안옵니다..
역시 그래도.. 거짓말은 안하십니다..
오셔서 같이 볶음밥을!!


image.png
image.png


ㅋㅋㅋ 같이 맛나게 묵었습니다.
현경에 삼선 볶음밥은 생각보다 맛나니깐요..


밥은 제가 사고 , 뉴비존 님께서 커피를 사주셨습니다.


image.png


캬캬~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으로
앉아서 둘이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면서 ,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있었네요..
그러더니 뉴비존 님께서 주섬주섬..하십니다.


image.png


오오!!!!! 제가 진짜 항상 가지고 싶었던 비트코인 주화!!
요렇게 또 사람 감동시켜주고 가십니다..
또 여기저기 자랑 합니다..
후훗... 나 이런것도 있는 남좌니까..^^
잘 기념해서 두고두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요일

@allpass 님과 , @yong2daddy 님께서 셔츠를 찾으러 오셨습니다.
올패스 님께서 방문해주시고 ,
때마침 용이대디 님께서 비슷한 시간대에 오셨습니다.
그래서 세명이서 밋업이 되어버렸네요~
샵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누면서요~
올패스 님께서 오실때 음료를 또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image.png


두분다 포장 되어있는 상태로 들고 가고싶으셔서
샵에서 입어보시지는 못하고 가져가셨습니다.
비록 입으신걸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잘 맞기를 바라고 ,
잘 입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 길을 또 한번 이렇게 와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image.png


@jacobhan , @ganzi , @talkmon , @kindbreeze
네 분의 셔츠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따로 택배가 필요하신 분께서는 말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나 , 셔츠의 후기 적어 주시는 분들 께서는

kr-kingsman 태그를 달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량이지만 , 업보트라도 눌러드리러 가겠습니다.


Sort:  

비록 목적은 셔츠를 찾으러 간거지만 셔츠는 뒷전이구 늘그렇듯 스티미언들 아니랄까봐 온통 스팀 관련 이야기로 한참을 수다로 시간을 보내고 왔죠? 순간순간 드는 생각은 영업방해같은 느낌도 들었지만 금새 잊어버리고 또다시 수다 삼매경에 빠지고 ㅎㅎㅎ

갑자기 누구말이 생각나네요

사람이 먼저다

우리 스티미언 분들 정말 만나 뵐수록 내외로 멋진분들 이란 생각을 늘 하게 됩니다.

오늘도 @yong2daddy 님과 @ukk 님과의 만남 또한 그러했고 말입니다.

이렇듯 앞으로도 늘 즐거움과 반가움이 충만한 스팀잇라이프가 이어지길 희망합니다.

너무나 정성스레 셔츠를 맞추어 주신 @ukk 님께 다시 한번 고마운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크크~ 이렇게 만나서 같이 이야기하고 하는 점들이 너무 좋습니다!
영업방해는 무슨요~^^ 그런거 아닙니다 ㅎㅎ
그럴땐 오히려 제가 먼저 양해를 구하겠지요~~ ㅎㅎ
선배님 께서 또 만족해주셔서 저 또한 기쁩니다!

정말 대단하신거같아여👍🏻👍🏻

아닙니다.. ㅎㅎ
저보다 더 대단하신 분들이 많으십니다..ㅎㅎ

엄청나게 바쁜 시간들을 보내고 계시네요ㅋㅋ

ㅋㅋ 쓸데없이 바쁜거같기도하구요...?ㅋㅋ
그래도.. 가만히 있는거보다 이렇게 많은분들 만나뵐 수 있다는게 너무좋습니다.

ㅋㅋㅋㅋ하필 키스데이ㅋㅋㅋㅋㅋ
아 웃겨욬ㅋㅋㅋ그래도 볶음밥 맛나게 드셔서 다행이네요~~
바쁘셔서 안보이셨군요 ^^
덕분에 웃고 가요~~!!

하핫..감사합니다..
키스데이때 뉴비존엉아라니...뉴비존 엉아라니.....ㅋㅋ

정말 바쁘시게 꽉꽉 채우는 하루를 살고 계시군요!
놀라워요~~ 그래도 항상 미소 띤 얼굴 보기 좋읍니다!
맛집만 다니시는 거 같아요!
ukk 님 포스팅에서 보비는 분들은 어쩜 다들 이렇게 멋지고 이뿌신분 뿐인가욤!
아마도 스팀잇 물이 좋은거 같네요 ㅎㅎㅎ
화이팅 입니다!

제가 제일 못났지말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그냥 이래저래 많은분들 만나다보면 ,
참 많은걸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나중에 저희도 만날 날이 있겠지요~^^

그럴날 있겠지요! 꼬오옥! ㅎㅎ
ukk 님 열심히 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정말 그땐 이산가족 상봉하는 느낌일 듯 합니다!! ㅎㅎ
가끔은 정말 지치거나힘들때도 있지만 그것도 순간이더군요 ㅎㅎ

@newbijohn님 프사 사진이랑 똑같으시네요...ㅎㅎㅎ

이러다 진짜 강남구청 지나다 아는척 하겠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아니.. 저보고 아는척 하시는 순간 전속력으로 달릴겁니다...
뉴비존엉아 완전 똑같이 생겼죠??ㅋㅋ

ㅋㅋㅋㅋㅋㅋ조만간 갱냄구청에서 출몰밋업 하나여?ㅋㅋㅋㅋ

와 진짜 재밌어보이네요 부러워요!!

ㅎㅎㅎ 많은 분들을 만나 뵙는다는건 정말 재미있을뿐더러 ,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너무 맛밋업인데... 살찌는 거 아님? ㅋㅋㅋㅋ

ㅋㅋㅋㅋ횽아... 그래서 내가 오늘부터 저녁에 아무것도 안묵기로했어..ㅋㅋㅋㅋ

방울 토마토 좋아 ㅋㅋㅋㅋ

ㅋㅋㅋㅋ 방울토마토 조차도 포기하겠다...
살과의 전쟁을 선포한다!!

주중에 먹은 걸 보니 살과의 행복한 동거 같은데 무슨 소리야 ㅋㅋㅋ

훔...몽둥이가..어디잇....더..라...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만나다보면 정말 먹는게 일이긴해..
그래도 정말로 자제좀 하려고 ㅠㅠ 내가 힘들어서 안되겠어!

서울 올라가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서울 올라오는 그날은 회식날이다....

요즘 밋업 엄청 즐겁게 하고 다니시네요~ ^-^!!부럽습니다

ㅎㅎㅎㅎ하핫.. 정말 많은분들 만나뵙고 하는게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제가 시간이 되는 한에서는 열심히 한번 해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이러다가 기리나님도 뵙게되겠죠~?!!!

쪽갈비에 맥주로 한잔 하고 싶네요~
일주일을 바쁘게 보내시니 시간이 총알같이 흘러 가겠어요 ㅎㅎ
저도 기회가 되면 꼭 방문 하겠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저녁 되세요~

기회되면 정말 푸카님도 얼굴 뵐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불금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