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귀여운 새식구를 소개합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제가 예전에 회사에 닭을 키운다는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https://busy.org/@allsale/2gxmk6

좋은 소식과 안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ㅜ

안좋은 소식은... 얼마전 고양이의 습격이 있었습니다.

그 습격에 피하지못한 닭수리오남매중 두째가 그만 당하고 말았습니다.

그리하여.. 조직개편에 들어가.. 닭4(포) 활동중 이었습니다.

KakaoTalk_20180510_124853639.jpg

얼마전부터는 한마리도 항아리에 들어가서는 잘안나오는겁니다.

함께한 시간이 벌써2달이 넘어가니.. 걱정이 되었습니다.

오늘 아침.. 가봤는데... 항아리에서 나왔는데...

KakaoTalk_20180510_124853318.jpg
KakaoTalk_20180510_124852845.jpg

무려 7마리나 낳았습니다. ㅎㅎㅎㅎ

와.. 너무 귀엽고 신기한겁니다~~~

이름 짓기시작했죠 ㅎㅎㅎ

병철~ 병준~ 병희~ 병호~... 병.. ㅎㅎㅎㅎ

무지개.. 빨주노초파남보~~~~ 이걸로 결정했답니다~~~

혼자 좋아서 콧노래를 부르며 점심먹고 가봤는데...

초록이랑 보라가.. 안보이네요 ㅜ

KakaoTalk_20180510_124852595.jpg

어릴때 학교앞에서 파는 병아리 이후 처음보는거 같아요~

너무 귀엽네요~~

벌써 목요일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우와. ㅋㅋ 닭을 키운다니. 신선하네요

가끔 외곽의 회사들은 동물들을 키운답니다 ㅎㅎ

헉 병아리들 구분이 가능한가요?정확히 초록이가 없어진걸 아시다니;;저도 학교앞에서 병아리 사서 집에서 키웠는데 닭이 되었을때의 당혹감이란;;어렸을때는 병아리만 좋아했네요. 고양이가 근데 닭을 습격하는군요. 무서운 야옹씨.ㅠㅠ

설마 제가 구분을 하겠습니까 ㅎㅎㅎㅎ 그냥.. 느낌상... ㅎㅎ
예전에 병아리가 닭이 되었군요 ㅎㅎㅎㅎ너무 잘키우신거 아니에요

전 진짜 구분하시는 줄 알고 놀랬는데, 그냥 느낌상이셨군요 ㅋㅋ

병아리를 부화시키고 있어서 안나왔던거군요~ 닭이 직접 부화시키는것도 오랜만에 보네요~ 무럭무럭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 병아리의 탄생
신기합니다^^
천적이 고양이 인가요
오늘은 고양이 이야기인데ㅎㅎ

예전 학교 앞에서 팔던 병아리... 이틀만에 저 세상 보내고나서 뭔가를 키운다는 것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긴 듯... ㅠㅠ
저 세상 간... 몇 혼진 모르지만 닭에게 애도를... 그래도 새로운 생명의 탄생이네요. 것도 7마리나. ㅋㅋ

네~~~ 병아리들 너무 귀여워요 ㅎㅎ
꼭 쭌쭌이 보고있는 느낌 이에요 ㅎㅎ

아니 제눈엔 다 똑같이 생겼는데...ㅎㅎㅎㅎ
어릴때 학교앞에서는 염색한 병아리들도 많이 팔았었죠..ㅎ

염색한 병아리 많았죠. 메추리도 팔고 그랬는데 ㅎㅎㅎ

헉 병아리 너무 귀엽네요 ㅜㅜ 예전에 학교앞에서 500원에 팔던 시절이 기억이 새록새록납니다 ㅎㅎ

병아리가 너무 귀엽네요^^
축하드려요 고양이들 조심해야할거 같아요 더욱

올세일님 새식구도 7마리나 생겼는데 더 단단하게 습격방지하셔야하겠네요 ㅜㅜ
병아리 너무 오랜만이네요 어렸을때 양계장이 위에 있고 거기 누나 동생들이랑 논다고 많이 놀러가고 그랬었는데 ㅎㅎㅎ
올세일님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우부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

꺄~~ 너무 귀여워요 병아리 어릴적에 학교앞에서 병아리 데려왔는데.. 키우는 법을 몰라 그다음날 무지개 다리 보냈네요 T^T

학교앞 병아리들이 조금 약한거 같아요..
저도 그런 기억이 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