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님의 선물~ (터닝메카드) 그리고 족발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얼마전.. @hjk96 반님의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는데... 그게 어제 도착했습니다 두둥~~~

요즘.. 마트를 한동안 못가.. 쭌쭌 장난감의 침체기였는데.. ㅎㅎㅎㅎㅎ

너무나도 안전하게.. 뽁뽁이로 보내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KakaoTalk_Moim_54alGVJMzRU8jiZTwVcqcY5Dn0VFrb.jpg

이거 한장 찍자마자.. 본인꺼인줄 알았는지... 폭풍질주하는 쭌쭌

KakaoTalk_Moim_54alGVJMzRU8jiZTwVcqcY5Dn0TK5H.jpg

비닐을 살짝 까주고.. 상자도 열수있나봤는데..

아직. 23개월에겐.. 무리네요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8jiZTwVcqcY5Dn0XRQd-horz.jpg

열어주자마자~~~~ 카~~~ 하면서.. 알려주지도 않았는데..

잘 가지고 노네요..

KakaoTalk_Moim_54alGVJMzRU8jiZTwVcqcY5Dn18ALL-horz.jpg

카봇 너무 좋아하는데.. 이것까지 주시다니.. 반님 다시한번 너무 감사드려요..

쭌쭌이는.. 이날 아무도 안찾고 터닝메카드와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
.
.

저는.. 갑자기 욕심이 생기는겁니다...

그렇다면.. 야식을 먹어도 쭌쭌이가.. 장난감과 노느라.. 날 안찾겠지 .. ㅎㅎㅎㅎㅎ

조리원 아내에게 전화해서 족발하나만 시켜달라고 했습니다.

아내가 야식계의 대모이기에.. 정말 기가막히게 맛난곳으로 잘 시키거든요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8jiZTwVcqcY5Dn0SmQ1.jpg

아내의 센스~~~~ 맥주까지.. 오호호호호호

KakaoTalk_Moim_54alGVJMzRU8jiZTwVcqcY5Dn0QIxj.jpg

무채와.. 양파절임입니다.

무채는 리뷰를 쓴다는 조건으로 2개 받았습니다..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8jiZTwVcqcY5Dn0MAN3-horz.jpg

이건.. 추가로 주문했죠 ㅎㅎㅎ

족발먹을때 빠지면 왠지.. 아쉽잖아요.. 면이 안불고.. 탱탱하니.... 와우~~~

KakaoTalk_Moim_54alGVJMzRU8jiZTwVcqcY5Dn0KFrj-horz.jpg

서비스 주먹밥은.. 쭌쭌이 노는 중간중간.. 입에 넣어줬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8jiZTwVcqcY5Dn0CpWh.jpg

마지막.. 족발~~~~~

KakaoTalk_Moim_54alGVJMzRU8jiZTwVcqcY5Dn0HmPT.jpg

제가 콜라겐 이부분을 좋아하는데요..

퍼지지않게.. 쫀득쫀득하니.. 잘 삶았답니다.. 역시.. 아내의 선택은.. 짱!!!

쌈하나 만들어서 먹어봤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8jiZTwVcqcY5Dn0Adxv.jpg

입안에서.. 마늘..양파.. 국수.. 고기.. 정말.. 노래를 합니다..

역시 주인공 고기는 두점 넣어야지.. 한점은 약합니다. ㅎㅎㅎ

입가심으로 맥주 ... 맥주는 예쁜잔에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8jiZTwVcqcY5Dn0y18J.jpg

야식의 마지막쯤엔.. 쭌쭌이가 찾았지만..

변신 터닝메카드로.. 아주 편안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말.. 감동 ㅜ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

행복하세요~~~~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쭌쭌이만 계탄게 아니라
올세일님도 타셨네요 ㅎㅎ 와이프님 맛있는 족발집으로 시켜주셔서
맛나게 드셨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올세일님도 즐거운 목요일되세요^^

올세일님
제가 이벤트 열때도 언급드렸는데 플라스틱 박스는 옆에가 좀 깨져있어서 위험하니 그냥 버려주시구요 ㅠ

아무쪼록 유빈이의 채취가 남은 중고품인데 쭌쭌이가 잘 가지고 놀아준다면 제가 감사할 따름입니다.

쭌쭌이가 장난감에 빠져 즐거운 야식을 하신것 같아 뿌듯함을 느낍니다 ㅋㅋ

얘가... 넣다뺏다도 하는데.. 버려야겠네요 ㅜ
유빈이한테 너무 고맙네요. ㅎㅎ 완전 재미나게 노니..
씻을때 친구 데려오라니까.. 보라색과.. 주황색 메카드를 가지고 와서 같이 씻었답니다. ㅎㅎ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배달.. 병맥주오는거 처음봤어요!!
더운날 병맥주 좋죠!!
아이들한테 인기있는 터닝메카드~!!
터닝메카드를 스팀잇하고 받았다고 아이들한테 얘기하면 ... 스팀잇할때 조용할거같은데요~

저도.. 병맥주가 올줄은.. 몰랐습니다. ㅎㅎㅎㅎ
그러게요.. 아직..애가 지가 듣고싶은 말만 듣는때라 ㅎ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족발은 술에 딱 맞는 안주입니다.
보팅하고갑니다. 맛팔 부탁드립니다....

오오~ 반님의 터닝메카드를 겟하셨군요~

제 아들도 저거 정말 좋아했었는데 요즘 팽이에 빠지다 보니 쳐다도 안 보더라구요

족발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맥주까지 와이프님의 센스 정말 최고~

제가.. 받았습니다 너무 좋아요~~~ ㅎㅎㅎ
족발 짱짱!!!! ㅎㅎㅎ

맥주까지... 아내분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
반님의 정성스런 선물로 모두가 행복했네요!!~ 참 보기 좋아요~!! ^^

나눔의 여신께 ...
정말 좋은 물건을 받으셨네요 ! ㅎ

터닝메카드의 인기는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카페스텝이 답방왔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뵈요~

캬...
카스와 족발...죽입니다 ㅎㅎㅎ
쭌쭌이는 선물을 가지고
잘놀고...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