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 예약~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아직 태어나지도 총총이를 위해 이것저것하고 있는 allsale 입니다.

쭌쭌이때는... 태어나서도.. 조금 지나서야 내가 아빠가 되었구나 했습니다.

지금은 두번째이다 보니.. 아는게 있다고..

무슨 준비를 해야하지... 이러고 있습니다.

그러니.. 아내의 한마디.... 자기야 그러면.. 백일해 주사나 맞어...

여기서 백일해란...

보르데텔라 백일해균에 감염되어 발생하는 호흡기 질환입니다.

원인

백일해의 원인균은 보르데텔라 백일해균(Bordetella pertussis, 그람 음성균)으로 인간이 유일한 숙주이다.

직접적인 접촉에 의하여 전파되거나 기침을 할 때 튀어나온 비말을 통하여 호흡기 전파가 이루어진다.

백일해에 감염되었으나 특징적인 백일해 소견이 없는 성인이 주요 감염원 역할을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백일해 [pertussis] (서울대학교병원 의학정보, 서울대학교병원)

결국... 이게.. 저라는 말인거죠....

주사를 맞아햐 한답니다... 아프지도 않은데... 주사라니..

쭌쭌이때는 맞았냐고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니요... 쭌쭌이는 모든 고난과 역경을 자신의 힘으로 이겨내 조국과 민족에 무궁한 영광을 위해 ....... ㅎㅎㅎㅎ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그때는 감이.. 없어가지고 안맞았습니다. ㅜ

미안해.. 쭌쭌아... ㅎㅎㅎㅎ 그래도.. 지금 튼튼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두째는 여아이기에... 조심스러워.. 주사를 맞습니다. 민망하네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SitTLwHvAk1jYMMtLwt.jpg

병원으로 출발~~~~~~

KakaoTalk_20180712_093509380-tile.jpg

일요일 방문이라.. 병원이.. 한가합니다~~~~~~ ㅎㅎㅎㅎ

어깨에 한방인데.. 주사라.. 조금 떨립니다. ㅎㅎ

나중에 총총이 보여줄라고.. 사진을 찍었죠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SitTLwHvAk1jYMMA5Fv.jpg

어깨노출이네요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SitTLwHvAk1jYMMxTgt.jpg

  1. 샤워하면 안되는데 했고요..

  2. 술먹으면 안되는데.. 꼬치 포스팅한다고 마셨고요..

하루정도는... 어깨가 조금 뻐근하지만.. 지금은 컨디션 좋습니다. ㅎㅎ

아내와 쭌쭌이가 에어컨을 달고 사는데.. 총총이가 에어컨 직빵으로 맞을까 준비한게 있죠 ㅎㅎ

KakaoTalk_20180712_095152555.jpg

바람 맞이~~~~ ㅎㅎㅎㅎㅎ 바람을 너무 잘막아.. 괜히 삿나 싶네요 ㅎㅎ

아직 태어날라면 조금 남았는데.. 지금은 쭌쭌이에게 집중!!!!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헐..
역쉬.
갈수록 지식과 상식이 늘어나요...ㅎㅎㅎ
아기를 위해 백일해 예방접종을 맞는군요 ^^*

알아야 뭐라도 해줄수있어서요 ㅎㅎㅎㅎㅎ

좋은 아빠시네요
역시 ㅎㅎ
아이둘의 아빠가 되시네요^^

가족건강을 위해 잘 하셨습니다. 그런데 별으별 예방주사가 많네요.

공갈을 물고 앉아 있는 쭌쭌이의 모습이 넘 귀엽네요^^

공갈 그만해야하는데.. 치아가 나와서 간지러워서 ㅡㅡ;;

새로운 가족을 맞이한다는 건 참 대단한 일인 거 같아요~ 몸가짐 마음가짐을 다 재정비 하고
기다리는 일만 남았 겠네요~

쭌쭌이 동생이 여동생이었군요..~
예방주사까지 맞으시고..
역시 준비된 아빠입니다..

스팀잇에는 참 멋진 아빠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파이팅!

주사도 있군요!!! 총총이가 나오면 정말 딸바보로 ㅎㅎㅎㅎ
마지막 바람막이 좋은거 같습니다 직접적으로 바람이 안오니 ㅎㅎㅎ
즐거운 목요일되세요 올세일님^^

총총이 나오면 쭌쭌이가. ㅠ.ㅠ
정말 딸바보 예약이시네요. ㅎㅎㅎ

딸바보 맞는거죠 ㅎㅎㅎㅎㅎ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