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상처 났네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얼마전.... 1년도 안된... 흰둥이가(제차)... 사고를 당했습니다 ㅜ

44.jpg

차를 빼서 이제 후진을 하려하는데..

그차가 제차를 못봤는지.. 쓰윽 오더니 쿵~~하는겁니다.

크락션도 크게 울렸는데.. ㅜ

아.. 정말.. 속이 많이 쓰렸습니다.

KakaoTalk_20180614_102744604.jpg

싸악~~ 까지고...

KakaoTalk_20180614_102744845.jpg

이쪽은 살짝 들렸습니다. 음..

서로 좋게좋게... 얼굴 붉히지 않고.. 나름 해결을 했습니다.

저는 센터에 들어간다고 하니.. 그분은 편하게 하라고...

대신.. 보험이 만기가 지나서.. 사고난 시점을 하루 뒤로 미루자고 하시더군요..

별생각없이 그러라고 했습니다..

이게.. 저의 미스였습니다. ㅜ (생각만해도 머리..)

사고 하루 지나고... 제차는 센터에 들가고.. 렌트카를 이용했습니다.

그다음날.. 그분 보험회사에서 전화가 오더군요...

보험회사에서 뭔가 이상하다는겁니다.. 저녁에 보험을 들었는데.. 다음날 아침에 사고가났다..

이분은 보험이 몇개월 안들어져 있었다는겁니다... ㅡㅡ;;;

결국 보험처리는 취소되었고... 저는 그분과 그냥 합의를 보기로했습니다.

렌트카를 반납하니.. 미안하다고 본인차를 이용하라는겁니다.. (되었다했죠 ㅜ)

아는 동생한테 가니.. 조금 들어간거는 감안해서 타라고..

색은 최대한 맞춰준다고..

20만원에 도색이랑.. 틀어진것.. 이렇게 얘기를 끝내고..

그분과 합의를 봤습니다.

이 사고로...

저는 카센터를 5번정도.. 수십통의 전화... 결국 원상복구 되지않은 흰둥이를.. ㅜ

스티미언님들도 항상 운전 하실때 앞뒤양옆 조심하시고...

보험은 꼭!!!! 가입하세요~~ ㅎㅎ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Sort:  

헉! 여러가지 복잡한 일이 많았지만, 그래도 해결될 거라하니 다행입니다. ㅠㅠ 아구 마음이 아프네요!

아이고..속이 많이 상하셨게써요..ㅜㅜ

이런이런 바로바로 그 즉시 처리해야겠네요 ^^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자동차에 기스나면 마음에도 기스가 나더라구요 ㅜ
그래도 사람 다치는 사고 아니라 다행이예요

아구구..신경 많이 쓰이셨겠어요..
흰둥이의 뽀얀 모습을 보고프네요..

ㅜㅜ 흰둥이 ㅜㅜ 큰사고가 아닌거에 일단 감사해야겠네요 ㅜ
올세일님 좋은일있으실거예요!!!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으.. 얼굴을 제대로 까였네요.
저도 예전에 사고나서 도색을 해본적있는데... 맞추기가 쉽진 않더라구요.
부디 잘 해결되시길....

가슴이 찢어지는 ....
저는 새 차를 가지고 연습을 하다가 전봇대로 옆구리를 박았는데 가슴에 구멍이 뻥 ~뚫린 거 같더라고요ㅎㅎㅎ

정말 이럴때 보험이 중요하구나라는 생각을 한번 더하게 되네요

아... 마음쓰린 하루 보내셨겠어요..
ㅠㅠ
몸은 안다치셨나 모르겠네요.
예고 없이 받치는 사고는.. 1~2일 지나면 근육통으로 먼저 오잖아요,,ㅠㅠ힝
그래도.. 좋게 합의 해주신거에 올세일님을 높이 떠받들여 드리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