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대단하십니다.ㅎ여행가서 이렇게 책을 읽는 분은 또 처음이네요
저는 그저 놀기 바쁜데.ㅠㅎ

ㅎㅎ여행과 관광이 적절히 안배되면 좋겠지요

저도 올여름엔 사두고 읽지못했던 러브크래프트 전집을 읽으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책한권 읽을 여유가 없어지는것 같네요 ㅎㅎ;

전집이나 선집을 독파하는 것도 좋은 계획이라고 생각합니다ㅎ 저도 억지로라도 여유를 내려고 합니다^^

휴식을 하러 가시는건지 공부하러 가시는건지 분간이 안가는군요ㅋㅋㅋ 멋집니다^^ 노동가치이론연구 책은 저도 탐나내요. 독서 리스트로 저도 올려봐야겠습다!:-) 무사히 잘 다녀오셔요~!

ㅎㅎ 논문과 멀어지면서도 완전히 무관하진 않은 주제의 책들로 정했습니다. 관광보다는 여행을 좋아해서 비행기를 타는 동안과 밤에는 독서를 2-3시간 정도 하게 되더라고요^^

제목을 보고 들어왔다가, 1, 2번을 쉬이 읽지 못하는 저를 발견하고는...
휴식 취하러 가시는 거 맞지요? ㅎㅎ
잠시 머리 식히고 오세요~~

공부하러 절에 들어가는 건 아닙니다^^; 여행을 가면 다른 것들과 단절이 되어서 집중할 수 있더라고요ㅎ

저도 여행 가방에 책을 챙기는데 결국 그냥 들고 오게 되더라구요. 현지에서 볼게 너무 많아 그런가봐요. 밤에는 맥주 마시느라 바쁘고. ㅋㅋ
공부하고 논문 쓰시느라 바빴는데 조금 여유를
가지시는군요.
멋진 여행 만드세요.

네ㅎ 저도 밤에 일정이 있는 경우에는 책을 한 권만 가져갑니다. 이번에는 휴양을 목적으로 해서 밤에는 숙소에만 있게 되었네요
ㅎ 감사합니다^^

역시 여행은 책과 함께 가야죠! ^^

네ㅎㅎ 다 읽지 못해도 한두 권 정도 가져가는 건 좋다고 생각합니다^^

Congratulations @ausfecht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