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풉...고추?!

파치아모 형아~!
풉~ 고추 좋아해 ㅋ
뭐라 똥 꼬추라구? ㅋㅋ

응꼬닷~!

형!! 고추에 민감하게 반응??? 풋!!

^^C 열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매콤한 밥과 먹는 파스타 바비레드 ( 72.12 % )
  2. 빌리엔젤 케이크 ( 71.82 % )
  3. Tangerine Lines revealed.3 ( 70.72 % )
  4. 타르틴// 달달하면서 바삭한 타르틴의 파이&타르트 Tartine ( 69.60 % )
  5. 콜드블루 원액 즐기는 방법 ( 68.06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매콤한 밥과 먹는 파스타 바비레드 ( 72.12 % )
  2. 다양한 케익이 있는 빌리엔젤 ( 71.83 % )
  3. 빌리엔젤 케이크 ( 71.82 % )
  4. Tangerine Lines revealed.3 ( 70.72 % )
  5. [일상] 스타벅스 각종 리저브 메뉴 정리.. ( 70.27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풋고추 서브 관련 연결 글들 재미있네용 ㅋㅋ

고추따서 쌈장에 푸욱~~

칼칼하니 달달하죵~ ㅋ
푹~
풉~

^^

@stylegold, @mipha, @ioioioioi, @mimistar, @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dildil, @ddllddll, @cowboybebop

띨띨 당원들앙~!

풋고추 서브 알고 있는 당원들 손들어 보아아아~앙~!

스골형 오늘도 낚시 똥망한거 같아...ㅠㅠ
내공을 채워죵~! ㅋㅋ

스골형 수정 댓글 복구하는 툴 주소 좀 찍어죠~!
언넝 복구해야겠엉~!

오늘도 C한 뻘짓들 시작하즈앙~!

파치아모형은 블루엔젤 빼묵지 말고 풉~! ㅋㅋ

먹는거 인증삿 올려야 정말
C스럽지.. 약해 약해
추천취소 하고 싶당...

우선 고추를 따 겁나 많이
그리고 고추가루와 고추장,된장을 섞어
그리고 다먹은 사진을 올려
체온계로 먹기 전과 먹은후를 올려
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정 똘끼..
형 약해..
나 이거 수선화님 포스팅인줄 알았다 ㅋㅋ

카카 형아~!

형 낚인거얌~! ㅋㅋ

요번에는
가리키는 손가락을 봐야 하는뎅...
가리키는 방향의 사물을 보게 되는 낚시

제목에 뽀인뜨가 있는 글이얌...

풋고추 서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신발에게 함 물어바바~!

ㅋㅋㅋㅋ
아씨~~ 나 중국있어 촌놈 됬네

그래도 고추는 먹어 ㅋㅋ
체온 0.5올려줘

카카 형아~!
ㅋㅋㅋㅋㅋㅋ

힌트는 탁구얌~! ㅋㅋ

탁구 좋아해?

himapan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산다는 것!} 오늘은 아무말 쉬겠습니다.

...li>won0s님
  • tinker-bell님
  • moon0819님
  • bluengel
  • himapan진행자 soosoo님께서 아무말 댓글에 보팅을 아래와 같이 지원 하시고 계십니...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오늘도 찾아주셔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