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기 - 장보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급 그집에서 홀 써빙하는 아줌마가 되고싶은 심정이네요. 거기서 일하면 직접 보신 장비구니에 담긴 재료로 요리한 음식을 먹을 수 있나요? ㅎㅎ
쉐프... 글쓰는 멋진 쉐프십니다

Sort:  

셰프 아니구요..ㅎㅎ 그냥 조리 종사자.. 그렇다고 맛 없지는 않습니다..ㅎㅎ
북키퍼님 일하러 오신다면 홀의 반을 터서 도서관으로 만들 의향도....
파스타는 하루 다섯번 정도 드실 수 있게....

파스타 왕 좋아합니다! 요리하면 셰프지요!

제가 가서 마당에 풀 뽑아드릴게요!

ㅋㅋㅋ 풀뽑기 전문

머리털만 빼고 싹 뽑아드립니다~
대신 둥이 좀 봐주시면 돼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329.79
ETH 2914.9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