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직장]외부에서 바라보는 모습... 왜 우리만 그래야 하나?

in #busy6 years ago (edited)

또×이 질량 보존의 법칙 아세요???
어느 단체나 또×이 하나씩은 있다는건데요.
어디가나 주변 사람을 힘들게 하는 사람은 있어요ㅜㅡㅜ
팀을 옮겨서 있을수 있어요. 힘내세요! 홧팅!!!
(혹시..우리 팀에는 그런사람 없다 싶으면...
나일수도 있다고 생각해야해요ㅋㅋㅋ)

Sort:  

아하...ㅋㅋ
마지막 괄호 문구가 확 와 닿네요 ㅋㅋ
절 잘 반성해야겠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또라x 질량 보존의 법칙도 있었군요! ㅎㅎ
더딜가나 참 안빠지고 꼭 있긴하죠~

그래도 즐겁게 생각하세요~~
저도 이 글을 읽으면서 또X이 짓 하고 있는거 아닌지 반성하고 있습니다^^ 조심할게용~~

이 말에 공감...
그러나...그러나...이 산이 아니라고 저산도 그러란 법은 없는 것 같아요~ 허허~
결론은, 좋은 점에 포커스!!! 허허허허허허;;;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4.49
ETH 2977.2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