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 손이 없었던 투수

in #busy6 years ago

한 손이 없는 투수라니...숙연하게 읽어야 하는 줄 알았는데...
그의 인생이 너무나 행복하고, 또 즐거움이네요!
그렇게 되기까지 많은 노력과 고통이 있었겠지요...
정말 대단한 선수입니다!!

Sort:  

둥이 어머니께서 여기를 다...
짐 애보트 부모님을 생각하면, 둥이 어머니나 저 같은 부모는 행복한 사람이라고 봐야겠죠. 더 이쁘게 도담랄라들 잘 키우세요.

그나저나 둥이들이 잠 잘 자야 할텐데...

방구리님...걱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2호는 며칠째 칭얼대긴 하지만 그래도 큰울음 없이 잠을 자기 시작했어요
아무래도 날이 좋아 바깥 외출을 많이 하는 게 효과가 있나봐요
조금씩 좋아지고 있으니 점점 더 나아지겠지...하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다행이네요. 날씨 좋으면 둥이들 자주 외출하면 좋겠네요. 아직은 날씨가 왔다갔다 해서 좀 그렇고, 꽃가루도 많이 날려서 둥이들이 기관지에 안 좋을 수 있으니 날씨 잘 보고 나가세요. 둥이 어머니 답답하다고 그러시지 말고.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하루 하루가 다르게 둥이들이 커 나갔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56792.82
ETH 2874.6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