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여신) 뉴비지원-- 스파 무상임대(5기)-마감

in #busy6 years ago (edited)

지난번에 명성도 자격요건에서 조금 모자라 아쉽게(?) 탈락했는데, 이젠 겨우 기본적인 조건은 만족하는듯 합니다. 매일 1포스팅이상의 활동을 하려고 노력중이며, 때때로 정보 전달을 또, 때로는 중고 시절부터 오랜기간 써보고 싶었던 글을 포스팅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럭키님께는 죄송한 말이지만 무상임대 해주시는 스파가 엄청난 가시적인 변화를 줄거라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다만 이런이벤트를 통해 무상임대까지 받게 된다면, 제 스스로가 좀 더 의욕적인 활동 할수 있는 또다른 동력원이 될것같아 신청합니다.
어쨌든 이런 이벤트 자체는 정말 감사한 일이네요.

Sort:  

100스파로 큰 효과 당연히 없습니다.
대역폭제한 걸리는거 방지 정도입니다^^

컥~~ 그부분이 럭키님 눈에 확 들어온건가요? 의도는 수량에 있는 것이 아니었음을 변명같은 변명 한번 해봅니다. 스스로 감점 요인을 만들다니 한심하네요..^^;

ㅋㅋㅋㅋㅋ
4.jpg
요런 스타일이죠.ㅋㅋ
전 밴댕이 소갈딱지가 아니므로
5번 당첨

오~~올!! 정말 감사합니다. 럭키님 임대 취지에 맞게 활동하는지 종종 감시해 주시길 바라구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냥 맘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감시 노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518.46
ETH 3760.0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