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신) 뉴비지원-- 스파 무상임대(5기)-마감

in #busy6 years ago (edited)

마감합니다.
대상자 선정해서 바로 임대해드릴게요.
(그래도 한시간이상 걸립니다.
현재시간 8시 19분)

5기 무상임대 신청하세요.

무상임대조건(무조건 선착순 아니니 잘 읽고 신청해주세요.)

1)팔로우 필수(이미 팔로워 오케이)
2)명성도 45이상
3)의미있는 본인의 포스팅 10개 이상인 분

(가즈아 제외,5줄 미만의 글 제외)

오늘 너무 피곤해서 포스팅 못하겠다.ㅠㅠ

4)스팀잇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분

아직 긴가민가 하는 분은 제외(활동 그만 둘 가능성이 많아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 분(본인 포스팅과 소통등)

5)스팀파워 150이하(맞출려고 파워다운 하시면 안됩니다.)
(임대스파,스달 포함)
6)팔로워 수 100명이상

7)100스파씩 1달(5월 21일 오전~6월 20일 밤11시)

8)선착순 아닙니다.

신청합니다......한줄로는 성의가 부족합니다.
--->제가 가서 확인하게 만들지 마시고
본인의 조건적합여부를 댓글에 밝혀주시면
제가 좀 덜 번거롭겠죠?

내일 아침까지 신청 받고 마감하겠습니다.
신청댓글을 보고 선정하겠습니다.
모집인원은 미정입니다.
제일 필요하신 분 순서로 정하겠습니다.

(매번 오전에 모집해서 이번엔 밤에 한번 모집해봅니다.)

무상임대는 뉴비의 당연한 권리가 아닙니다.
고래의 의무도 아니니 너무 당연시 하지는 말아주세요.
그렇다고 엄청 희생하는 것도 아니니 지나친 찬양도 말아주세요.
(무슨 꿍꿍이가 있다 이런 표현도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런 이벤트는 앞으로 없어지겠죠?
그런 댓글 한번씩 읽을때 아무런 행동도 하기 싫어집니다.
다수의 의견이 아닐지라도..)

꼭 필요한 분들이 신청하시면 좋겠습니다.
활기찬 한 주 시작 되세요~~^^

Sort:  

도대체 무슨 꿍꿍이가 있으시길래
뉴비들에게 무상임대를 하는거죠?!!
혹시 뉴비들을 키워서 스팀을 발전시킬려고? !!
큰그림 인정합니다. 오늘도 응원하고가요 ~ ㅋㅋㅋㅋ

ㅋㅋㅋ우씨
04_모하시곰-.gif

ㅋㅋ 죄송해요 저도모르게 보팅을ㅋㅋ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많이 선정된듯 합니다 안목이 있으시네요 ^^
03_�뉌뀳�먤뀿�솽꼺�㏇녃�€�⒰넽~.gif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귀엽곰 ㅋㅋㅋㅋ

신청하고 싶은데 아직 포스팅 수가 부족하네요. ㅜㅜ

제가 오늘 팔로우한 포토그래퍼님이시네요^^
2번 당첨

헉 감사합니다. 열심히 포스팅 해볼게요

예외도 있네요.

응원해요.

조건 조금 모자라시는 분은 원래 제 맘대로 해드립니다.
조금 늦어도 해드리고
명성도 약간 모자라도 해드리고
제 맘이죠 뭐.
좋은 하루 되세요~
(맞춤법 너무 많이 틀렸죠?
좀 고쳐주세요^^)

신청 요청드립니다. 5월에 무상임대 신청 드렸었는데 아쉽게도 @lucky2님 무상임대 포스팅 모니터링을 잘 못해서 마감이 되는 바람에 이벤트에 당첨이 되질 못했네요. 무상임대 조건적합여부는 1번부터 6번까지 적합합니다. 주말에만 사정상 포스팅을 잘 못하고 있지만 평일에는 1일1포스팅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꼭 당첨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ㅠㅠ모르셨나보네요.
그때 제가 임대해드렸습니다.
지갑 확인해보세요.100스파.

https://steemit.com/kr/@lucky2/4
확인해주세요^^

꼼꼼하기도 하셔라. ^-^

무상 임대가 좋은 일인데 무척 품이 많이 들어가네요.

응원해요.

본인은 언제 확인할까요?
모르고 계시나?ㅋ

아마도 모르고 있는 것 같네요.

계정 이름 옆에 'in busy'라고 쓰여 있는 것을 보니 많이 바쁜가 봐요. ^-^

신청하고 싶습니다!
[kr-event][180520] 팔로워 300명 달성을 축하해주세요!

해당 포스팅에 저의 방향과 향후계획에 대해서 적어놓았습니다. 주요 포스팅은 사진과 음악을 엮어 하나의 이야기를 만드는 것이며,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분야에 대해 정리해놓고 올리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1일 1포스팅 목적으로 저녁식사와 그에대한 간단한 감상정도 적어 올리고 있습니다!

며칠전에 명성도 45가 되어 이렇게 신청을 할 수 있게 되니 기쁩니다 결과 기다리겠습니다

3번 당첨

감사합니다! 월요일 아침 기분좋게 시작하네요!
럭키님도 기분 좋은 한주 되세요!

안녕하세요~ 럭키님!!
조건 1-6까지 모두 적합한 뉴비 써니라고 합니다~ 최근들어 스팀잇에 푹 빠져있는데요~ 저의 긍정마인드로 여러분들께 좋은 영향력을 끼치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또 이것을 계기로 번데기가 변태하듯 뭔가 진화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이벤트 너무 감사드리고~ 굿밤되세요!!

4번 당첨

꺄악~~~감사해요^^
제가 굿밤되겠네요!!

nomadcanna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omadcanna님의 스티미언을 위한 백수곰 이모티콘이 완성되었어요. (무료/유료 버전 배포)

onekim socoban lucky2 이모티콘의 사이즈를 big(300px), small(150px)로 폴더 나눠서 재 업로드 했습니다. 작은 사이즈가 필요하시면 meet.nomadcgmail.com로 메일주세요! 파일 다시 보...

지난번에 명성도 자격요건에서 조금 모자라 아쉽게(?) 탈락했는데, 이젠 겨우 기본적인 조건은 만족하는듯 합니다. 매일 1포스팅이상의 활동을 하려고 노력중이며, 때때로 정보 전달을 또, 때로는 중고 시절부터 오랜기간 써보고 싶었던 글을 포스팅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럭키님께는 죄송한 말이지만 무상임대 해주시는 스파가 엄청난 가시적인 변화를 줄거라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다만 이런이벤트를 통해 무상임대까지 받게 된다면, 제 스스로가 좀 더 의욕적인 활동 할수 있는 또다른 동력원이 될것같아 신청합니다.
어쨌든 이런 이벤트 자체는 정말 감사한 일이네요.

100스파로 큰 효과 당연히 없습니다.
대역폭제한 걸리는거 방지 정도입니다^^

컥~~ 그부분이 럭키님 눈에 확 들어온건가요? 의도는 수량에 있는 것이 아니었음을 변명같은 변명 한번 해봅니다. 스스로 감점 요인을 만들다니 한심하네요..^^;

ㅋㅋㅋㅋㅋ
4.jpg
요런 스타일이죠.ㅋㅋ
전 밴댕이 소갈딱지가 아니므로
5번 당첨

오~~올!! 정말 감사합니다. 럭키님 임대 취지에 맞게 활동하는지 종종 감시해 주시길 바라구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냥 맘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감시 노노~~

스파임대 신청합니다! 꾸준히 정보글 위주로 올리고 있구요 암호화폐 관련소식, 거래소 사용법, 스팀잇 팁, 차트분석 기법 등 다양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앞으로 트레이딩 글도 꾸준히 올릴 예정입니다. 고팍스의 보팅으로 순식간에 명성 50이 되었지만 명성에 비해 소통이 부족한 것 같아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해보려고 합니다. 럭키님의 임대이벤트에 당첨되면 좋겠습니다~!

6번 당첨

헉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