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드디어 띨띨형의 희생양이 발생했네요 ㅠㅠ

멀쩡한 연어마저...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골형이 할꺼도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몇번 시도해봤는데....
개발자 모드 상태라 생각이 안남.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형아 이제 활동 시작하는거야???ㅋㅋ

아니.. 아직.ㅋㅋㅋㅋ
일하다가 머리가 아파서... 몰래 스팀잇 들어와서
친구들 블로그들 순회중.ㅋㅋㅋ

ㅋㅋㅋ 일하다 머리아픈데 왜 여길 들어와 쉬어야지 ㅋㅋㅋㅋㅋ

일은 아직 안끝나서 다시 해야되.ㅋㅋㅋㅋ

무슨 일을 하는데 잠도 안자고 하는거지.....;;
개발일이 그렇게 꼭 밤새고 해야하는건가...??

원래 개발자들은 새벽에 일을 많이해.ㅋㅋㅋ
그리고, 난 원래 심한 올빼미라 이시간이 집중이 제일 잘되.ㅋㅋㅋㅋ
거기다... 지금 내겐 그분이 온 상태야.ㅋㅋㅋ

아......도란형
나한테 왜 이래요?
진짜!!!
ㅎㅎㅎㅎㅎ

나도 복수(?) 당할 날이 올 거라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리안형 실력 어마어마하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