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히 돌아왔습니다~^^

in #busy5 years ago

DA2FE125-63E3-4A81-B684-30EA6BED857B.jpeg

6일간의 꿈만같던 방콕 여행을 마치고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아이들의 요구와 컨디션에 따라 일정을 소화하다보니 많은 곳을 돌아다니지는 못하였지만 정말 값진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방콕에서 히마판님과 수수님을 만나뵙게 된 건 아주 큰 행운이었습니다. 귀한 시간 내주신 두 분께 뭐라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할지 모르겠어요. 첫째가 삼촌들이랑 같이 식당에 또 가고 싶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아이에게 즐거운 시간이었나 봅니다. 제가 채워주지 못한 여행의 경험을 두 분이서 가득 채워주신 것 같아 든든했습니다~^^ 스티미언이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내님도 하루 빨리 스티미언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영입해야겠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연재대회를 여행기와 동화쓰기 주제로 참여하였는데 제대로 참여를 못하고 있었습니다ㅠㅠ 방콕 여행을 잘 갈무리해서 연재대회에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동화는... 되는대로 천천히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언제나 밋님 가족 여러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을 기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늘의 감사한 일

  1.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내 집이 제일 편하다는 말이 맞기는 하지만 벌써부터 방콕이 그립네요^^;; 여하튼 가족들 모두 건강하게 여행일정을 소화할 수 있게해준 모든 환경에 감사합니다.
  2. 환전한 돈을 알뜰하게 사용하였습니다. 택시비 지출이 크긴 했지만 가족들이 안전하게 이동하는 것이 첫번째 목표였기 때문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방콕으로 다시오게 된다면 여행하는 동안 쌓은 노하우로 더 알뜰하게 생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행에 필요한 노하우를 한가득 쌓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어제 포스팅하고 잤어야하는데 생각보다 늦게 도착해서 바로 쓰러져 잠들어 버렸네요^^;; 피로 회복 후에 부지런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와 히마판님 수수님을 뵈었다니 그게 제일 멋지네요 ^^
여행 스토리 기대해요 ~^^

히마판님과 수수님을 만나 뵈었군요? 좋으셨겠어요!! ㅎㅎ
즐거운 여행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재미있는 시간 보내셔서 부럽네요..
특히나 히마판님과 수수님을 만나 뵈었다니..

뭐니뭐니 해도 사람 여행이 최고여^^

햐.... 해외에서 아는 분을 만나 안내를 받으면 정말 든든하지요. 정말 좋으셨겠다...

방콕여행에 사람들도 만나고 스팀잇이 열일 했네요 ㅎㅎ

낯선 곳으로의 여행 그리고 만남... 이런 것이
사는 맛!

방콕에서 밋업이라니 좋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재미난 추억 많이만드셨겠네요

Hi @epitt92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97 which ranks you at #734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36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