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한정판을 좋아하는 아재이야기. (2018-05-10)

in #busy6 years ago

사서줌마님께서 이글을 싫어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할인받은 담배로 겨우 허락을 받으셨는데 웃돈을 주고 구입하시다니요!!!! 아재님과 사서줌마님의 건강 생각하셔서 조금씩만 피세요 ㅎㅎ
그나저나 시계가 참 이쁘네요 앙증맞은 스누피도 귀엽고~^^
나중에 꼭 시계를 소장하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Sort:  

마눌님에게는 비밀입니다!!!!! 암호화폐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제 글을 챙겨보지는 않겠죠...?ㅎㅎ
이쁜 시계가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비싸서 문제지만 말이죠 ㅜ.ㅜ
닥터스트레인지에 주인공이 차고 나왔던 예거 시계도 너무 이쁘던데..ㅎㅎ 검색해보고 가격본 후 깜~~짝 놀랐었지요. ㅎㅎ
파치아모님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

제 사주에 금운이 없어서 그런지 소유하고 싶은 욕심은 없지만 이쁜 시계가 이렇게 많은줄 몰랐네요 ㅎㅎㅎ
사서줌마님께서 이글들을 못보시길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4.49
ETH 2977.2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