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아 멈춰라...!(뻘짓 진행사항)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뻘써 한 주가 지나 가는군요!! 불금...ㅋ

7월이 시작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7월도 반을 향해 가는군요!

아~ 뭔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간데요...ㅠ

가는 세월 생각하면 시간이 정말 멈춰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ㅋ

한편으론 이 어려운 장이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바램도 있긴하지만...

가는 시간 어쩔수 없으니, 오늘 하루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야 겠죠!

씐나는 불금~ 함께 즐겨 보자구요!!

뻘짓 진행사항...

이번 회차에는 6개의 번호가 살아 남았군요...

20, 31, 32, 34, 35, 40...

그런데 너무 한곳에 몰렸네요! 그래도 구매를 해야겠죠!

남은수를 최대한 활용하여 5조합, 나머진 자동 구매를 하였습니다^^

사실... 이렇게 딱 6개의 번호가 남았을땐 결과가 안좋았던건 안비밀~~ ㅋㅋ

20180712_210222.jpg

참여하신분...

@isaaclab @jagotoyar @raah @field @ddllddll @gilma @kimsungtee @seunglimdaddy @feelsogood @sweetpapa @steffenix @kyeongah @whee @busy.pay @fenrir78 @glorias @jamieinthedark @sd974201 @onehand @knight4sky @drkcyd @kimsungmin @vbuffalo @gfriend96 @kyunga @futurecurrency @mathetes @jhy2246 @cheongpyeongyull @hwan100 @autokjk70 @ballantines30 @rideg @autorent @hjk96 @neojew @shin0288 @mimistar @edwardcha888 @mth7890 @nowmacha @thanks-girl @kunastory @paramil @haveahappyday @floridasnail @snslek @pairplay-en @dennis76 @pairplay1 @muzige @pairplay-en1 @heather2222 @bree1042 @jiminkang @blackcow @ryh0505 @kiwifi @hanwoo @lanaboe @twinpapa @toporo @docudai-jun @lovehm1223 @koreaminer @junny @moonm00n @nch1234 @wabangcute @tangle-hoon @marsswim @no1smile @indygu2015 @banguri @hyeonsoon @nukunit @darkhorse81 @ganzi @wooboo @haedale @rtytf @jsj1215 @okseoul @lovelyyeon @vossam @opsteemit @goodhello @syskwl @ldsklee @sunnyy @sesil @jinuking @daebak2 @innovit @spoong @pairplay @romi @seaaarrring @rebok7856 @greenlatte @orange5008 @minampusan @khaiyoui @jaytop @pandafam @muwon123 @kim0jh0 @hee4552 @gaeteul @agee00 @energizer000 @sampling @gidung @parkname @roychoi @leeyh @jewel-lover @tradingideas @centering @zzangingirl @greenjuice @mastertri @songvely @happyberrysboy @asinayo @yirgacheffe2shot @tailcock @yusunaa @ssg @eunstar @smarteasy @yhoh @woolgom @starpark @swsw3073 @dropthebeat @gumagreat @kyle-event @hyunny @maikuraki @sjchoi @clarkgold @hwa2ting @smigol @dmsqlc0303 @jhani @soosoo

저를 포함 149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씐나게 하루 보내세요^^

Sort:  

벌써 금요일이네요 ㅎㅎㅎ 내일은 주말
퇴근까지 화이팅 하세요 독거노인님^^

싫어욧! 화이팅 안할래요... 전 이번 주말도 출근해야 한다구요~ ㅋㅋ
우부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아이고 눈 아파 ㅋㅋㅋㅋㅋ

정리하시느라 매주 고생이많으십니다 히히

ㅋㅋㅋㅋㅋ 난 안아픈데~~
정리할께 뭐 있나? ㅎㅎ 금방 하죠^^

어쨌든 드디어 금요일!!!! 신나요 신나!!!!~~~ ^^
옵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셔용!!!~ 뿅!!!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신나?
로사도 즐거운 하루 보내고~ 아자!!

이번주에 4등 하나, 3등 하나 당첨 되봐요~ ^^

ㅋㅋㅋ 그게 제맘대로 되나요? ㅎㅎ
불금!! 즐거운 하루 되세요~~

1등 당첨금은 전액 스팀파워업 부탁드립니다! ㅎㅎ

ㅋㅋㅋㅋ 1등이 그렇게 쉽나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어... 저도 당첨 되고 싶습니다 !! ㅋㅋ

자~ 먼저 로또부터 한장 사러 가시죠? ㅎㅎ

이런, 또 놓쳤네요.ㅜㅜ
행운을 빕니다.^^

ㅋㅋㅋ 다음에 참여 하시면 되죠^^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당첨인증 포스팅 기대해봅니다~(분명 대세글 될거같아요)
당첨되면 대박 이벤트 하실건가요 흐흐흐....
화이팅입니다.

당첨 인증 포스팅 하고 싶지만... 로또가 쉬운게 아니랍니다! ㅋㅋ
3등 당첨금부터 스팀 구매해서 1/n 입니다~
대박 이벤트 하고 싶어도 못해요~ ㅎㅎㅎ

정말요... 왜 이렇게 시간이 쏜 살 같은걸까요..

시간이 길마님 같아요!! 너무 달려요~ ㅋㅋㅋㅋㅋ

저는 참여를 했던가 안했던가 기억이 가물거립니다. 명단에 없는것을 보니 안했나봅니다. ㅠㅠ

명단에 없으면 안한거겠죠^^ 뭐 즐기자고 하는거니 심심할때 참여하세요^^

넵. 꼭 참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