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영향으로 주룩주룩 비가오는군요!(뻘짓진행사항)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태풍 콩레이의 영향으로 비가오고 있네요!

불금인데... 달려달란 말은 못할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일찍 귀가하는게 제일이겠죠?

가을 태풍이라 수확을 앞둔 농산물에 큰 피해가 있을까 걱정이지만...

무사히 잘 지나가길 바라는 수밖엔 없군요!!

아무쪼록 모두 대비 잘 하시어 피해없길 바래봅니다~


뻘짓진행사항...

  • 이번주 살아남은 번호 : 2, 14,15,23,25,26,29,30,32,34,37,40,43

    이번에도 제법 많은 번호가 살아남았네요!

    이 번호를 조합하여 5조합을 구매하였고,

    나머지는 자동구매를 하였습니다~

20181004_231311.jpg


참여하신분...

@li-li @seunglimdaddy @kiwifi @hjk96 @keydon @marsswim @soohyeongk @kstop1 @hukyong74 @crowsaint @kunastory @feelsogood @jaytop @kyunga @jsj1215 @mimistar @ballantines30 @neojew @haboyo @tangle-hoon @innovit @seo70 @altobit @hanwoo @hongsam @stella12 @chocolate1st @twinpapa @uksama @bree1042 @happyworkingmom @lanaboe @tailcock @ksc @mth7890 @indygu2015 @venti @wisdomandjustice @rosaria @rideg @goodhello @jamieinthedark @smigol @junny @banguri @haedale @syskwl @lovelyyeon @futurecurrency @nowmacha @jiwootak @sadmt @naha @lucky2 @onehand @haveahappyday @starjuno @asinayo @kimsungtee @koreaminer @bluengel @skuld2000 @gumagreat @jhy2246 @sonki999 @dmsqlc0303 @woolgom @vimva @cheongpyeongyull @lee014278 @minyool @girina79 @autokjk70 @susunhwa @kyju @yellocat @roychoi @songvely @yangpankil27 @ldsklee @orange5008 @sunshineyaya7 @sampling @swsw3073 @rtytf @parkname @ohnamu @hyunny @twinbraid @mastertri @sunny1124 @wdev @tworld

저를 포함 94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오늘은 가을비가 내리고 추워졌어요^^

ㅎㅎ 그렇게 춥지는 않은데... 암튼 감기조심! 태풍조심!! ㅎ

태풍피해는 적고, 이번주말에는 로또로 좋은 일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로또야 뭐~~ 태풍피해만 없길 바래봅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그러게요
비가 주룩주룩 옵니다
아침부터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누나두 감기조심하세요^^
빗길 안전운전 잊지마시구요~~

태풍조심들 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가을태풍이네요. 다들 피해가 없기를 바래봅니다~ 로또 터져라~ ㅎㅎㅎ

피해없이 잘 지나가길 바래봐야죠!!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언젠가....
독거님이 말없이 사라진다면 1등 의심을.. ㅎㅎ

ㅋㅋㅋㅋ 말하고 사라질테니 걱정마세요~~^^

대본 써드릴게요.
"안녕하십니까 @fur2002ks, 여러분의 독거입니다. 제가 드디어 로또에 1등이 되었습니다!. 축하는 필요없고, 그냥 내버려 두시고, 그런 사람이 있었나보다 가끔 생각이나 해주십시오. 여러분도 열심히 로또 하시면, 언젠간 1등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럼 모두모두 1등 되시길 기원하며, 저는 스팀잇을 떠납니다. 그동안 즐거웠어요~ 여러분 안녕~" <- 요거 복붙하고 가시면 됩니당 ㅋㄷㅋㄷ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풍영향으로 비가 오네요. 조용히 지나가길....

조용히 지나가면 좋으련만... 경로가 영~~~

태풍 피해없이 무사히 지나가면 좋겠네요.
로또 대박~!
불금 파이팅~!

로또 대박!! ㅎㅎ 그냥 희망이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가을태풍이 더 무섭다는데 걱정입니다,, ㅠㅠ
독거님께서도 편안한 금욜이 되시길 두손모아 바라며...
로또 대박도 아울러 가즈아

가을비면 참 좋을텐데 태풍이라 마냥 좋아할수만은 없네요!!~ ^^
오빠도 바람에 날아가지 않게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로사 태풍좀 막아주라~~ ㅎㅎ
내가 바람에 날아갈정도로 연약하지 않아요^^
로사두 즐거운 하루 보내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215.81
ETH 3150.8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