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런날 있잖아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아침부터 후끈한 열기가 전해지는 아침이네요!

살다보면 가끔 그런날 있잖아요!

아무 이유없이 무기력하고, 뭐던 다 귀찮고...ㅎㅎ

어젠 제가 그런 날이었네요!! 아침 출근해서 포스팅도 하기 귀찮고...

올라온 포스팅을 보고, 댓글좀 달다보니 그것도 귀찮고...

일이나 좀 해야겠다 했는데... 그것도 귀찮고...ㅎㅎ

하루종일 이것도 저것도 아니게 빈둥빈둥 되기만 했네요!!

저녁쯤 포스팅 글좀 보려는데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요~

보팅만 열심히 누르는데... 그것도 귀찮아서 퇴근했습니다! ㅋㅋㅋ

20180630_194648.jpg

아는 형님 회사들 들러 저녁 하늘도 찍어보고...

서너시간 노가리좀 까다가, 함께 소주 한잔도 하고~^^

그렇게 어제 하루를 보내고 오늘을 맞이했네요!!

오늘은 괜찮네요!! 역시 소주가 약인가요^^

벌써 이번주도 목요일 입니다~ 모두 으쌰~~ 힘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요즘 무기력하다는 글이 많이 올라오네요.
살다보면 그럴때가 있지요.
하지만 무탈하게 지내는 하루하루가 사실 감사한거예요.화이팅!

날씨도 덥고, 코인시장도 힘이 없어서 그런가봐요!
그쵸!! 무탈한것 만큼 감사할 일은 없죠^^
항상 무탈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께요^^

다시 괜찮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ㅎㅎㅎ

ㅎㅎ 뭐 병도 아니고... 잠깐 기분이 다운됐나봐요^^ ㅎㅎ

전 소주를 잘 못마시는데.. 소주를 마셔야 하는 건가요..
전 요즘이 웬지 그런것 같네요..

ㅋㅋ 아니요^^ 그냥 그렇다는 거죠!! 모든 일에 술이 답일순 없죠!!

저녁 하늘이 이쁘네요. 날씨만 후텁지근하지만 않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ㅎㅎ 오늘 엄청 덥다고 하네요!! 날씨야 사람이 어쩔수 없는 일이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제가 어제 하루종일
그런 날이었어요
정말 힘들더라구요
무기력하고 짜증나고 귀찮고
사는 것도 귀찮고 ㅎㅎㅎ
힘내세요~~!

헉!! 누나도 어제가 그런 날이었군요! ㅎㅎ
오늘은 괜찮아 지셨나요? 힘내시고, 즐겁게 하루 보내자구요~ 아자!!

옥수수와 커피한잔 하시면서 힘내세용.
IMG_20180709_115225.jpg

앗~ 옥수수!! 맛있겠네요^^

날이 더워지니까 무기력증에 빠지는거 같아요..요즘들어 그런날들이 자주 있는거 같습니다. 이럴때는 역시 소주가 약이긴 하죠^^

ㅎㅎ 더워서 그랬을까요? 시원한 소주한잔이 가끔 약이되긴 하죠^^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더워서 그래요~~~힘내세요 독거님:)

ㅋㅋㅋㅋ 더워서 그랬군요!!
넵~ 힘내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전 더운건 괜찮은데 습도가 높아가면 종일 의욕이 사라지더라구요.
독거님 힘내시고요.
그날의 피로는 쏘주로 푸는 것도 괜찮죠.(전 소주성애자 ^^)

ㅎㅎ 제가 더위를 많이 안타는 체질이라... 여름에도 집에서 에어컨 켜본적이 없어요! ㅎㅎ
@daebak2님도 힘내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저도 소주성애자랍니다~ ㅋㅋ

그래도. 그런 날 소주 한 잔 할 사람도 있고 시간도 있고 얼마나 좋나요.^^

ㅋㅋ 그렇긴 하네요!! 짝꿍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4804.67
ETH 3109.79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