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에서 신나는 하루를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아버지 산소에 성묘하기 위하여 경주에 와 있습니다.

성묘하고 경주월드 가려고 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로 목적지를 변경했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아쿠아 월드에 사람이 정말 많이 왔네요.

비가 내리고 있지만 야외 파도풀에서 노는 사람들도 좀 있었습니다.

아들은 파도 타는게 재미있는지 들어가서는 한참을 놀다가 나옵니다.

비가 내려 추웠지만 정말 정말 신나게 놀았습니다.

물총 싸움 이벤트가 있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너무 신나서 정말 정신이 없더군요

악마들을 물리치기 위하여 정말 많은 아이들이 모여 들었습니다.

비누방울 이벤트도 있었는데 오늘은 정말 아이들에게 행복한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열심히 놀았으니 치킨 너겟에 맥주 한잔으로 에너지 보충도 해주었답니다.

물놀이 신나게 하고 나와서 밥 먹으러 나가려고 했더니 다들 너무 힘들어서 그냥 족발 보쌈 배달 시켰습니다.

주문한지 1시간이 다 되어 가는데 아직도 안오다니 다들 배고파서 너무 너무 힘드네요.

올때가 되었는데 왜 이렇게 안 오는지...

이렇게 포스팅 하나 남기고 갑니다

즐거운 토요일 저녁 보내시고 편안한 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겠네요
비오는 날이라 사람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많군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네 너무 너무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행복한 일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정말 아이들이 즐거웠겠네요 :)
보쌈이 빨리와서 허기를 달래줬으면 싶네요 ㅎㅎㅎ

네 늦게 왔지만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이제 다 치우고 스팀잇 하려고 앉았어요 ㅎㅎ

저도 아이들고 대명에서 물놀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제가 갔을때는 사람이 적어서 마음껏 뛰어놀곤 했었는데.
비가 오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왔나보네요.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네 오늘 사람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재미있게 잘 놀았어요

비오는날엔 물놀이가 최고입니다. ^^

그러게요

지금은 비가 그쳐 내일은 경주월드 가서 놀이기구 신나게 타볼까 합니다

아.... 저도 나이가 이제 좀 들어서 그런가, 아쿠아월드도 재밌어보이지만, 치킨너겟에 눈이 더 가네요....
그리고 사진도 없는 족발 보쌈이 더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그냥 제가 돼지여서 그런거겠쬬.. ㅠㅠㅠ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밤되세요!

ㅋㅋㅋ 족발 보쌈 또 올려야지요

너무 너무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악마 등장까지 하는 이벤트라니 ㅎㅎㅎ
아드님이 엄청 좋아하셧을거 같아요 ㅎㅎㅎ
저기에 헬로님도 쏘고 계신건 아니지요??? ㅎㅎ

ㅋㅋㅋㅋ 악마가 던지는 물 풍선을 받아서 다시 악마에게 날려주었답니다 ㅎㅎㅎ

대명리조트 아이 키우는 집이라면 한 번씩은 가봐야죠. 물 좋아 하는 아이들에겐 천국이죠..

네 특히 오늘같이 비오는날 놀기 너무 좋은것 같아요

물놀이하고 신나게 시간을 보내셨네요. 많이 피곤하겠어요.
쇠주 한 잔하시고 푹 쉬세요^^

네 열심히 막걸리 마시고 기운이 더 펄펄 나네요 ㅋㅋㅋ

내일도 또 열심히 놀아야 하는데 잠이 안와서 걱정입니다 ㅎㅎ

애들 어려서 데리고 다닐때가 좋을 때 입니다.
많은 시간 함께 하세요^^

비가 왔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네요? ㅎㅎ 비온다고 문닫으면 아이들이 실망할까봐 그랬나..^^

실내 수영장이 있지만 비가 내려도 밖에서 노는 사람도 정말 많았어요

19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5v5tfm-19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