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이 재미난 이벤트 중이네요. 전세계의 트로닉스 - TRONICS all over the world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트론은 메인넷 출시와 트론 최고 대표 선거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인 TRONICS all over the world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전세계의 트로닉스


TRONICS all over the world
https://medium.com/@Tronfoundation/tronics-all-over-the-world-d120967a6af1
image.png

한마디로 말하면 트론 인증을 하고 트론 토큰(TRX) 을 받는 이벤트입니다.

트론 팀은 트로닉스(TRONICS)가 만든 트론에 대한 많은 사진과 영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론은 전 세계에 이미 100만명의 지지자가 있습니다. 미국, 러시아, 일본, 한국, 스페인, 아랍 등지의 트론 커뮤니티와 포럼도 구축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전세계의 트로닉스 행사를 개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당신의 독창성을 발휘하여 전세계의 사람들이 블록체인 기술과 트론에 포커스를 가지기를 바랍니다.

이벤트 요구사항

1 자신(가족, 친구, 애완 동물과 함께 나오는 것을 환영)을 포함해야 하며, 트론 요소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2 어떠한 장소에서나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Example:

image.png


트론가스라니 ㅎㅎㅎ 한글을 적었네요

image.png
image.png

참여하는 법 - How to participate:

1 사진을 트위터(twitter)에 #TRON# @Tronfoundation 태그를 달아서 업로드 하거나 인스타그램(Instagram)에 #TRON# @Tronfoundation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됩니다.

2 사진을 첨부하고 트위터/인스타그램 주소, 도시 및 국가를 작성하여 [email protected] 으로 이메일으로 보냅니다.

3 텔레그램에 트론 관리자 https://t.me/TRON_Celina 를 추가하고, 당신의 활동 정보를 보내면 텔레그램 그룹에 초대됩니다.

참고 : 이벤트가 끝날때까지 트윗과 활동을 유지 하여 주세요.

기간 : 2018/4/16–2018/5/1

보상 :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감동적인 작품 10점을 선정하여 트론 공식 트위터에 게시하고 각자 5000TRX를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모든 참가자는 놀라움을 얻게될 것입니다. 텔레그램 그룹에서 매일밤 10시(GMT+8) 에어드롭으로 TRX를 받을 기회를 얻게될 것입니다. (80,000TRX 에어르롭 예정)

평가기준 :
작품은 공식 관리자가 선정합니다.

참고 : 작품이 표절일 경우 참가자 자격이 취소됩니다.

관람 방법 :

Twitter:@Tronfoundation
Instagram:@official_tronfoundation
[email protected]


추가로 몇가지 사례를 첨부해 보겠습니다.

https://medium.com/@Tronfoundation/every-participant-gets-trx-explication-for-your-doubts-towards-tronics-all-over-the-world-29e3d5ab9040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다양한 국가의 다양한 사람들이 트론을 사랑하고 멋진 사진을 찍었네요
정말 재미있고 흥미롭습니다. 트로닉스 한마디로 트론신자들입니다. 저도 어떻게 보면 트로닉스지만 저렇게 사진까지 찍어서 이벤트에 참여할 자신은 없네요. ㅎㅎ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론이 그 기대에 부응해 주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저는 제가 공부하고 있는 내용과 제 생각을 전할 뿐 투자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Sort:  

트론 가즈아~!!!
7EA2D909-A178-44E4-A97F-2F252B172E7C.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힘든 미션 같아요 대충하면 걸릴것 같지도 않고 차라리 스팀잇 이벤트에 응모하는 것이 더 좋을것 같기도 합니다

트론이벤트 참신하네요!! 헬로님 덕분에 트론 잘가지고 있습니다.ㅎㅎㅎ
그걸로 꼭 치킨사먹는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지금보니 23.11% 의 수익률로 손익 621원 가즈아!!

요약.
가족과트론인증샷을찍으면
5천 트론을 얻는다

입니까?

대박

아.. 그중에 열개만 선정이군요..ㅠ

봄비가 내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315.89
ETH 3677.5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