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애프터눈티

in #busy6 years ago

어느날 홍콩에서 즐기는 애프터눈티를 검색해서 보다가
홍콩은 못가지만
까짓거 집에서 즐겨보자며

그동안 영혼까지 끌어모아 사둔(나의 영혼은 어디까지 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보물??들을 꺼내서 써보기로 합니다
아끼다 뭐된다고..ㅋㅋㅋㅋ

물론 애프터 눈티를 집에서 즐기려면
빵도 굽고 마카롱도 좀 굽고
샌드위치도 만들고
몸을 써야 하지만..

됐고!!!!!!!!

맛있다는 빵과
맛있다는 마카롱들을 사서 모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맛의 퀄리티를 위해서
하루안에 해야한다는 빡셈이 있지요..ㅎ

따란~
치즈케잌까지 구색은 잘 갖췄군요~

20180605_004933[1].gif

따란따란~
양심에 찔려서
샌드위치 하나 정도는 아주 간단하게 만드는 겁니다
샌드위치는 저짝에 쌓아두고
배부르다 할때까지 리필 해드립니다..ㅋㅋㅋ

20180605_004917[1].gif

매일 1식1찬에
밥통끌어안고
반찬통 대충 놓고 먹다가
이런거 한번씩 차려 먹으면서 기분전환하고 그러는거쥬..ㅎㅎ

기분전환을 너~~~~~ 무~~~~~~
어쩌다 한다는게 큰 문제긴 합니다
매일 이렇게 먹을수는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내일 아니 벌써 오늘이네요
6월 6일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국군장병들과 호국 영령들을
추모하는 날입니다^^
그분들을 위해 잠시 추모하는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지요~

Sort:  

그저 집이 천국입니다~ㅋ

햐~
다먹고 설거지 나온거 보면 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접시도 너무 이쁩니다 ㅎㅎ
동화같아요 ><!

이렇게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행복합니다..ㅋㅋㅋ

꺄악~ 맛있는 빵들이 한가득~ 빵순이인 저에겐 고문이네요~ ㅠㅠ 저도 오랜만에 빌보 접시를 꺼내봐야겠네요 ㅎㅎ

얼른얼른 꺼내세요
아끼다 뭐 됩니다..ㅎㅎㅎ

ㅎㅎㅎ네~ 오늘 꺼냅니다~~ ^^

기대합니다..ㅎㅎㅎ

너무 느낌있는거 아닙니까~^^
보기좋은게 먹기도 당연히 좋겠지요!!

느낌아니까~
가끔 꺼내야쥬
자주 쓰면 힘드러워서..ㅋㅋㅋㅋㅋ

혹시나 깨질까봐 식기세척기에도 못넣는다는..ㅋㅋㅋ

ㅎㅎㅎ 이거이거 그냥 티슈로 닦고계시느,ㄴ.....

그런날도 있는거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런거쥬~~

와 너무 갖추고 찍으셨네요...
장난 아닙니다.. ㅋㅋ 접시도 이쁘고 ㅋㅋ

작정한날입죠..ㅋㅋㅋ

우와..진짜 먹고싶어요

그렇쥬?? 이렇게 먹으면 빵맛이 배가 된답니다~

꼭 잡지에 있는 사진같네요~+.+ 비주얼 좋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어쩌다가하는 기분전환 저렇게 해봐야겠는대요~
좋네요ㅋㅋㅋ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기분전환은 어쩌다~
꼭 해보세요~

완전 레스토랑 셋팅 저리가라 입니다^^

그럴려고 영혼까지 끌어모아 사들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이팅에 따라 확 달라지는군요~~^^ 그냥 쟁반에 주르륵 늘어놓은것보다 훨씬 맛있을것 같고 분위기 있어 보입니다~ 기분도 전환하고, 사진도 찍고, 포스팅도 하고, 맛있게 즐기고! 일석삼조 이상 이네요 ㅎㅎ

그렇쥬~
그래서 가끔 써먹는 수법이지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