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카드까기 좋은날~

in #busy6 years ago

오늘 오후 뒹굴거리다

이벤트 여신이셨던 @lucky2님이 요즘 스몬에 빠지셔서
카드까느라 바쁘시더니
지난번 이벤트에 이어 오늘도 이벤트를 뙇~ 여셨는데
옴마야 조건4번 여자여야 한다는..거기에 해당안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제가 당첨이 됬지 뭐예요...ㅎㅎㅎㅎ

이벤트는 마감했지만
구경은 가보세요
기발하십니다 @lucky2님 ㅎㅎㅎ
어제는 노래로 웃겨주시더니
오늘은 속담으로 ㅎㅎ
steemmonsters)럭키2에게 선동당해도 정신만 차리면 스모너 안된다.

그래서 급하게 스몬포스팅 하나 해봅니다~

@jayplayco님 이벤트로 스몬에 입문하여 부스터팩 하나받고
@lucky2님 이벤트 때문은 아니지만 핑계김??에 스타터팩 하나 사고 다시
@jayplayco님에게 부스터팩 하나 더 받았거든요~

두근두근 카드를 까봅시다~
b.png

두둥~
c.png

이렇게 에픽하나 받았지 뭐예요~
일반카드랑 카드까는 재미가 다르더라구요
골드레전더리 까는 재미는 얼마나 짜릿할지
강원랜드가서 그림맞추기 막대기 댕겼던 그때가 막 떠오르구요..ㅎㅎ

ㅊ.png

ㅊ.png

ㅗ.png

현재 이만큼 모았어요
좀 더 까볼까했는데 글쎄 다 팔려서
제 지름신은 막아졌습니다만!!!!!

베타팩인지 뭔지 나온다고 하니
제 소듕한 스팀을 잘 모으고 있습니다
(업비트야 내 소듕한 스달은 대체 언제줄거니;;;;;;;;;;;;- 아직도 못받은 1인;;;;;;;;;;;;)
이러나 저러나 스팀이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환한 보름달 처럼 올라주길 바라며 급하게 마무리 합니다..
스팀, 스몬 가즈아~~~~~~~~~~~~

Sort:  

오.. 축하드려요.ㅎㅎ

감사합니다~~ㅋㅋㅋㅋ

어허... 어서주무세요 ㅎㅎ 이거이거 손맛보면 끝도없다구요! ㅋㅋ

숙제해놓고 자려구요..
낼 12시까지 자야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대단하십니다... ㅎㅎㅎ 어서주무세요

그래도 카드 보는 법은 아시네요.ㅋㅋㅋ
전 레전드 카드?? 뭐 이거만 알아서.ㅋㅋㅋㅋ

에픽하나 볼줄 알아요 숫자같은건 모라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랑 비슷하네요.ㅋㅋ

라떼님 아직 스달 해결 안됐어요?? 헐!!

네;;;;;;;;;;;;;;;; 흑

금방 해결되겠지 생각했는데....
잘해결될꺼에요^^

카드 까는 재미에 빠져서 중독 되면 끊이 어려워져요.
중독은 피하면서 즐기시기를...

네 카드는 막아버리려구요..ㅋㅋㅋ
모아둔 스팀만큼만?? ㅎㅎㅎ

pooka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ooka님의 [아티스팀] GOOD FRIENDS


과일과 채소 친구들 :)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bbooaae
pimpawee
jisoooh0202
pooks x doodle

오 뭐가 나올건가요. 지금까지가 알파팩이고 베타가 새로 나올건거란거죠?
스파업안하구 우선 대기해야하나 하네요. ㅋㅋ

네 저도 스파업 안하고 대기중이예요..ㅎㅎㅎ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lucky2.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스몬 보팅 추천 완료^^
화이팅!

와우
보팅액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